F&U신용정보, 공식 홈페이지 새 단장…AI 컨택센터로 브랜드 가치 강화

남궁선희 매경비즈 기자(namkung.sunhee@mkinternet.com) 2023. 10. 20. 11:12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사진 제공 : F&U신용정보(에프앤유신용정보) >
F&U신용정보(에프앤유신용정보)가 공식 홈페이지를 재단장했다고 20일 밝혔다.

F&U신용정보는 SK텔레콤의 기술력이 집약된 AICC(AI Contact Center) 인프라를 바탕으로 컨택센터 등 BPO(Business Process Outsourcing) 서비스를 제공하는 SK기업집단 소속 회사로 AICC로의 Transformation을 추구하는 F&U신용정보의 Vision과 기업 역량이 드러나도록 공식 홈페이지를 7년 만에 개편했다.

리뉴얼된 홈페이지는 F&U신용정보의 지향점과 고객에 대한 약속을 담은 영상을 시작으로 회사소개, 사업 분야, Careers 등 홈페이지 이용자들의 편의성과 시인성을 높일 수 있도록 일러스트와 이미지를 활용하여 제작했다.

특히 이번 개편에서는 미디어룸을 신설하여 F&U신용정보의 서비스와 기업문화에 관한 새로운 소식들을 이용자들에게 쉽게 전달하고자 하였고, 회사와 서비스에 대한 소개 자료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하는 등 고객 편의 향상에 중점을 두었다.

아울러, 회사가 수행 중인 사업 분야에 대한 콘텐츠도 크게 보완했다. ▲통신·금융·생활 서비스 등 다양한 산업군 대상 맞춤형 BPO 서비스 ▲모회사 SK텔레콤의 AICC 솔루션을 적용한 컨택센터 인프라 서비스 ▲Smart 요금관리·각종 모니터링 등 백오피스 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더불어, SKMS(SK Management System)를 근간으로 하는 ESG 활동에 대한 비중도 높였다. ESG 경영은 SK그룹의 중요한 가치 중 하나로, F&U신용정보 또한 사회적 가치 창출을 확대하고 지속가능한 미래를 만들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다.

에프앤유신용정보 관계자는 “리뉴얼된 홈페이지는 고객과의 새로운 소통 창구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AI와 컨택센터의 융합’이라는 새로운 가치를 F&U신용정보의 홈페이지에서 만나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