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바투, 첫주에만 225만장…2개 앨범 연속 더블 밀리언

이명주 2023. 10. 20. 11: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진기록을 세웠다.

한터차트 최신 집계(20일 자)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정규 3집 '이름의 장: 프리폴'(FREEFALL) 발매 첫 일주일 간 총 225만 1,959장을 팔았다.

전작인 미니 5집 '이름의 장: 템테이션'(TEMPTATION, 218만 장) 초동(발매 첫 일주일 간 음반 판매량) 기록을 뛰어넘었다.

'이름의 장: 프리폴'은 17개 국가/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1위를 차지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이명주기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진기록을 세웠다. 

한터차트 최신 집계(20일 자)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정규 3집 '이름의 장: 프리폴'(FREEFALL) 발매 첫 일주일 간 총 225만 1,959장을 팔았다. 

커리어 하이를 이뤘다. 전작인 미니 5집 '이름의 장: 템테이션'(TEMPTATION, 218만 장) 초동(발매 첫 일주일 간 음반 판매량) 기록을 뛰어넘었다. 

2개 앨범 연속 초동 더블 밀리언셀러를 달성했다. 데뷔 후 4년 7개월 만이다. K팝 아티스트 중 가장 빠른 시일 내에 이 같은 성과를 거뒀다. 

이번 신보는 현실을 직시하게 된 청춘들에 관한 이야기다. 하드 록, 뉴 웨이브, 디스코, 알앤비 등 다양한 장르의 곡들로 폭넓은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국내외 차트에서 인기를 얻었다. '이름의 장: 프리폴'은 17개 국가/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1위를 차지했다. 인도, 태국 등에서 정상에 올랐다. 

타이틀곡 '체이싱 댓 필링'(Chasing That Feeling)은 벅스 실시간 차트 2위(14일 기준)를 찍었다. 멜론 차트에선 '핫 100' 3위에 랭크됐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12월 2~3일 고척스카이돔에서 월드투어 '액트: 스위트 미라지' 피날레 무대에 오른다. 

<사진제공=빅히트 뮤직>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