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X박규영, ‘오늘도 사랑스럽개’ 비하인드 속에서도 ‘꽁냥꽁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늘도 사랑스럽개'의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18일 오후 방송된 MBC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에서는 조금씩 가까워지는 진서원(차은우 분)과 한해나(박규영 분)의 관계가 설렘 지수를 높일 뿐만 아니라, 두 사람을 지켜보는 이보겸(이현우 분)의 의미심장한 모습이 나타나기 시작하는 등 예측불허 전개로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차은우, ‘장난+설렘’ 가득 미소로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 등극
‘오늘도 사랑스럽개’의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18일 오후 방송된 MBC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에서는 조금씩 가까워지는 진서원(차은우 분)과 한해나(박규영 분)의 관계가 설렘 지수를 높일 뿐만 아니라, 두 사람을 지켜보는 이보겸(이현우 분)의 의미심장한 모습이 나타나기 시작하는 등 예측불허 전개로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특히 3회 방송 말미, 동료 교사 결혼식을 함께 가기 위해 만난 서원과 해나가 윤채아(이서엘 분)의 눈에 띄지 않도록 우산 뒤로 숨어 초밀착 하는 엔딩은 시청자들의 숨을 멎게 하면서 설렘 포텐을 제대로 터트렸다.
3회 방송 직후 공개된 비하인드 메이킹 영상은 촬영 전 몸을 푸는 박규영(한해나 역)의 모습을 활기차게 시작했다.
이어 차은우(진서원 역)는 극 중 해나의 꿈속 생일파티 촬영을 위해 준비된 소품을 다른 배우들의 것을 골라주는가 하면 직접 호루라기를 불어 보는 등 장난끼 넘치는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하이텐션으로 끌어올렸다.
그런가 하면 극 중 삼촌과 조카로 나오는 차은우와 윤현수(최율 역)는 촬영 전 진행하는 자체 리허설로 장면 하나하나에 애정을 쏟았다. 두 사람은 서로에게 장난을 치며 ‘찐’ 삼촌, 조카 케미를 자랑했고 이들의 화기애애한 모습에 촬영 현장은 웃음으로 가득 찼다.
차은우와 박규영은 촬영 중간 틈틈이 메이킹 카메라를 향해 인사를 건넸고 여기에 ‘꽁냥’ 모드를 발동, 수다 삼매경에 빠지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박규영이 자신의 노란색 의상을 ‘단무지’라고 표현하자 이를 지켜보던 차은우는 “달걀 노른자 같아요”라며 이를 받아쳐 유쾌한 티키타카를 선보였다.
모두를 설레게 만든 3회 ‘숨멎’ 엔딩 우산씬 비하인드 또한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환상의 호흡으로 촬영을 끝낸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해 진지하게 모니터링을 해주며 프로페셔널함을 뽐냈고 촬영장에 밝은 에너지를 불어넣는 이들의 시너지가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케 했다.
한편 방송통신위원회 방송콘텐츠 가치정보분석시스템 라코이(RACOI)에 따르면 10월 2주(2023.10.09~2023.10.15.) 동안 조사한 드라마 출연자 전체 순위에서 MBC ‘오늘도 사랑스럽개’를 주축으로 이끌어가는 배우 차은우, 박규영, 이현우가 차례대로 1, 2, 3위를 기록하며 TOP 3을 석권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오정세 탄 승합차, 경운기와 추돌...60대 부부 사상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유명 톱배우, 마약 투약 의혹 내사...소속사 “확인 중”(공식)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여자)아이들, ‘빌보드 200’ 차트 25위 달성...‘히트’ 인기 뜨겁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검찰,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 불구속 기소 [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츄 아이튠즈 1위, ‘Howl’로 성공적인 솔로 데뷔 신호탄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임종석 ″이재명 1심, 누가 봐도 가혹해″
- '트럼프 2.0' 대변인으로 20대 레빗 발탁… 1기 행정부·대선 캠프 출신
- 의대 합격선 보니…서울대 294점·연세대 292점·고려대 290점
- ″이걸 왜 가져가″...한국인 20대 페루서 체포
- '술병 폭행' 전 야구선수 정수근, 음주운전도 적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