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대구교육청, '2023 찾아가는 교육정책서비스' 개최



대구

    대구교육청, '2023 찾아가는 교육정책서비스' 개최

    대구시교육청. 이규현 기자대구시교육청. 이규현 기자
    대구시교육청은 20일 호텔라온제나에서 '소통과 믿음의 교육공동체를 위한 다:행복한 대구교육'을 주제로 2023 학부모 대상 찾아가는 교육정책 서비스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는 교사와 학생, 학부모가 아름다운 동행을 펼치고 있는 동대구초 다품맨발합창단의 공연을 시작으로, 노규식 박사의 '슬기로운 부모생활: 학부모의 협력적 참여와 자녀 성장' 을 주제로 전문가 특강이 진행된다.
       
    강은희 교육감은 '교육공동체 인식변화의 필요성'이라는 주제의 강연을 통해 전국 최초로 진행해오고 있는 학부모 인식정립 캠페인을 소개하고 범시민적인 문화운동으로 확산될 수 있도록 함께 동참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이후 진행되는 토크콘서트에는 강은희 교육감, 노규식 박사, 동도초 박민정 학부모, 금포초 서주영 교사가 패널로 참여해 협력적 교육주체들의 소통과 믿음의 교육공동체로 나아가기 위한 방법에 대해 생각을 나눈다.
     
    한편, 이날 행사는 현장에 참석하지 못하는 학부모, 교사 등을 위해 유튜브 전국학부모지원센터 채널을 통해 당일 실시간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강은희 교육감은 "학생, 학부모, 교원 등 교육수요자와 지속적으로 소통해 공교육을 바로 세우고 우리 아이들이 학교에서 미래를 열어갈 수 있도록 학교를 믿고 지지하는 문화를 확산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