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훈·정유민, 첫 만남부터 아찔 초밀착 스킨십 [완벽한 결혼의 정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N '완벽한 결혼의 정석' 제작진이 성훈과 정유민이 첫 만남부터 아찔함을 폭발시킨 초밀착 스킨십 장면을 공개했다.
제작진은 "성훈과 정유민이 복수도 잊게 만드는 완벽한 애정신을 탄생시켜 몰입도를 한층 끌어올렸다"라며 "복수의 소용돌이 속에서 서도국과 한이주의 로맨스가 어떤 반향을 일으킬지, '완벽한 결혼의 정석' 첫 방송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N '완벽한 결혼의 정석' 제작진이 성훈과 정유민이 첫 만남부터 아찔함을 폭발시킨 초밀착 스킨십 장면을 공개했다.
오는 28일 토요일 오후 9시 50분에 첫 방송될 MBN 새 주말 미니시리즈 '완벽한 결혼의 정석'(극본 임서라, 연출 오상원)은 남편과 가족들에게 배신당한 후 과거로 돌아와 복수를 위해 계약 결혼을 제안한 여자 한이주와 그녀를 아내로 맞이하기 위해 계약 결혼을 받아들인 남자 서도국의 은밀한 운명 개척 '회귀 로맨스 복수극'이다.
성훈은 이 드라마에서 국내 굴지의 대기업 '태자그룹' 창업주의 손자이자 국내외로 주목받는 인테리어 플래폼 회사 대표인 서도국 역을, 정유민은 '한울금융그룹' 입양아이자 화가인 한이주 역을 맡아 계약 결혼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애정의 공방을 예고하고 있다.
파란을 불러일으킬 로맨스 복수극의 핵심으로 등극한 성훈과 정유민이 짜릿하고 농밀한 '으른 연애'를 어떻게 그려낼지 기대심리를 자극한다.
제작진은 성훈과 정유민이 아슬아슬하게 좁혀진 거리로 심장 떨림을 유발하는 '직진 스킨십' 현장을 선보였다. 극 중 한이주(정유민)가 유혹을 해보라며 도발하자 서도국(성훈)이 주저 없이 한이주에게 다가가면서 묘한 분위기가 드리워진 장면이다.
서도국이 천연덕스런 행동도 서슴지 않는 가운데 한이주 역시 피하지 않고 맞대응한다. 결국 초밀착하게 된 한이주와 서도국이 서로를 향해 불꽃 눈빛을 발사하면서 두 사람의 '뜨거운 연애'가 어떻게 그려질지 관심이 모인다.
성훈과 정유민은 평소에도 다정다감한 면모들로 서로를 배려하며 현장의 흐뭇함을 일으키고 있다는 전언. '직진 스킨십' 장면 촬영에서 두 사람은 그간에 맞춰온 단단한 연기합을 과시하며 저돌적인 애정신을 실감나게 완성했다.
제작진은 "성훈과 정유민이 복수도 잊게 만드는 완벽한 애정신을 탄생시켜 몰입도를 한층 끌어올렸다"라며 "복수의 소용돌이 속에서 서도국과 한이주의 로맨스가 어떤 반향을 일으킬지, '완벽한 결혼의 정석' 첫 방송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완벽한 결혼의 정석'은 '2019 네이버 지상최대 공모전' 최우수상 수상작인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결혼작사 이혼작곡3'로 감각적인 연출력을 인정받은 오상원 감독과 '죽어도 좋아'로 화끈한 전개를 보여준 임서라 작가가 만났다.
오는 28일 오후 9시 50분에 첫 방송이후 매주 토요일 일요일 방송된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꿀 떨어져" 송중기♥케이티, 여동생 결혼식 포착 - 스타뉴스
- '1日 3마약 스캔들'..저음 목소리 40대 톱스타 충격 - 스타뉴스
- '나솔' 16기 순자, 前남편 불륜 폭로.."멘탈 깨져" - 스타뉴스
- 오정세 탑승 승합차, 경운기 추돌..60대 사망 - 스타뉴스
- '나는 솔로' 17기, 의사→교수..로맨스 지각변동 - 스타뉴스
- 박나래, 기안84와 썸 진짜였다..최측근도 증언 "둘이 진심"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美 '지미 팰런쇼' 출격..본격 글로벌 행보 - 스타뉴스
- "헌팅포차, 꽁초남, 전라 노출"..최현욱, 어쩌다 [★FOCUS]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59주째 1위 '무한 질주' - 스타뉴스
- '역시 월와핸' 방탄소년단 진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3위 '수성'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