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 마블 접수한 향기로운 남자 [N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서준이 향수 발상지 그라스에서 찍은 화보가 공개됐다.
박서준은 최근 유명 명품 브랜드의 앰배서더로 해당 브랜드 향수 원료의 재배 및 수확 과정에 참여하기 위해 프랑스 남부에 위치한 향수의 발상지, 그라스(Grasse)에서 자스민 수확을 체험했고 그 과정을 엘르 화보에 담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배우 박서준이 향수 발상지 그라스에서 찍은 화보가 공개됐다.
박서준은 최근 유명 명품 브랜드의 앰배서더로 해당 브랜드 향수 원료의 재배 및 수확 과정에 참여하기 위해 프랑스 남부에 위치한 향수의 발상지, 그라스(Grasse)에서 자스민 수확을 체험했고 그 과정을 엘르 화보에 담았다.
쟈스민이 재배되는 농장과 쟈스민 꽃에서 향수 원료를 추출해내는 공장에서 진행되는 모든 공정에 참여한 배우 박서준은 명품 브랜드 향수 조향사 올리비에 뽈쥬(Olivier Polge)와 만났다.
그라스 지역의 햇볕과 공기, 쟈스민의 향기가 자연스럽게 스며든 박서준의 모습이 엘르 카메라에 포착될 때마다 현장 스태프들은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그라스에서 만난 박서준은 "쟈스민 꽃 향이 이렇게 풍부하고 부드러울 줄 몰랐다, 많은 이들의 땀과 정성이 모여 한 병의 향수가 탄생한다고 생각하니 앰배서더로서 감회가 새롭다"고 소감을 밝혔다.
프랑스 남부 그라스에서의 공식 일정과 여유로운 일상을 숏폼 형태로 게재한 박서준의 개인 인스타그램에도 관심이 집중됐다. 아름다운 남프랑스에서 펼쳐지는 박서준의 생생한 스토리를 포착한 화보 풀스토리 및 뷰티 필름은 엘르 11월호와 공식 홈페이지 및 엘르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박서준은 '더 마블스'와 넷플릭스 시리즈 '경성크리처'의 개봉 및 공개를 기다리고 있다.
eujene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달 120 줄게, 밥 먹고 즐기자"…편의점 딸뻘 알바생에 조건만남 제안
- "순하고 착했었는데…" 양광준과 1년 동고동락한 육사 후배 '경악'
- 숙소 문 열었더니 '성큼'…더보이즈 선우, 사생팬에 폭행당했다
- 미사포 쓰고 두 딸과 함께, 명동성당 강단 선 김태희…"항상 행복? 결코"
- 김소은, '우결 부부'였던 故 송재림 추모 "가슴이 너무 아파"
- "로또 1등 당첨돼 15억 아파트 샀는데…아내·처형이 다 날렸다"
- "자수합니다"던 김나정, 실제 필로폰 양성 반응→불구속 입건(종합)
- '나솔' 10기 정숙 "가슴 원래 커, 줄여서 이 정도…엄마는 H컵" 폭탄발언
- '55세' 엄정화, 나이 잊은 동안 미모…명품 각선미까지 [N샷]
- "'누나 내년 35세 노산, 난 놀 때'…두 살 연하 예비신랑, 유세 떨어 파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