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타마이스-타이푼미디어-중국 리가드, MOU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페타마이스(PETAMICE)가 LED 유통 및 렌탈 사업 추진을 위하여 국내 제작장비 중개업체인 타이푼미디어(TYPHOON MIDEA), 중국 생산업체 리가드(RIGARD) 사(社) 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페타마이스는 리가드 사가 생산한 LED의 국내 유통과 렌탈을 담당하며, 타이푼미디어는 통해 국내 미디어 및 방송국에 특화된 LED의 시공과 판매를 담당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식회사 페타마이스는 마이스산업의 전반적인 업무를 수행하며, 다양한 기업과 기관의 업무를 맡고 있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3사는 상호 긴밀한 협력을 바탕으로 한-중 LED 유통 및 렌탈 사업에 필요한 업무를 공유, 추진하고 실무 능력 개발을 도모한다.
페타마이스는 리가드 사가 생산한 LED의 국내 유통과 렌탈을 담당하며, 타이푼미디어는 통해 국내 미디어 및 방송국에 특화된 LED의 시공과 판매를 담당할 예정이다. 3사는 상호간 네트워크 공유 및 구축을 위해 노력하고 상호 인력 필요 시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지원한다.
페타마이스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한-증 LED 산업 활성화를 위해 포괄적으로 협력하며 상호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면서, “앞으로도 국내외 다양한 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고품질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부 안 하면 저분처럼 된다' 막말에 '푸바오 할아버지' 상처받았다
- 마약 혐의 중저음 목소리 유명 40대 男배우 누구? 추측 난무
- 에펠탑 주변서 노상방뇨하던 여성들 잇단 성폭행 이유는 '이 것'
- 2억뷰 돌파 시간 문제…해외서 터진 '한국인 공중부양' 영상 뭐기에?
- '바프 찍는다고 가슴 수술까지 한 아내…정말 이혼하고 싶습니다'
- '외국인 친구 강남 미용실서 101만원 바가지' 공분일으켰던 사연 '충격 반전'?
- '나만 집 없는 건가?'…1156억 내고 792채 쓸어 담은 50대
- '역주행 차만 노렸다'…강남서 고의사고 17차례 낸 30대 '덜미'
- '공깃밥 2000원·추가찬 3000원 시대'…낯설고 허탈하다는 시민에 사장님들은…
- '밥은 먹어야죠'…직장인은 '한식뷔페' 대학생은 '천원의 아침밥'에 몰리는 '짠내나는 고물가 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