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걸스’ 박진영, 신인그룹 카리스마 한 방에 와르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진영이 인순이, 박미경, 신효범, 이은미 앞에 무릎을 꿇고 가르치는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오는 10월 27일 오후 10시 첫 방송하는 KBS 2TV 신규 예능 프로그램 '골든걸스'는 박진영 프로듀서를 필두로 인순이, 박미경, 신효범, 이은미로 이루어진 151년 경력의 국내 최고의 神급 보컬리스트의 신(神)인 디바 데뷔 프로젝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박진영이 인순이, 박미경, 신효범, 이은미 앞에 무릎을 꿇고 가르치는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오는 10월 27일 오후 10시 첫 방송하는 KBS 2TV 신규 예능 프로그램 ‘골든걸스’는 박진영 프로듀서를 필두로 인순이, 박미경, 신효범, 이은미로 이루어진 151년 경력의 국내 최고의 神급 보컬리스트의 신(神)인 디바 데뷔 프로젝트. '골든걸스' 측은 20일 박진영이 인순이, 박미경, 신효범, 이은미를 프로듀서와 연습생 신분으로 처음 만나는 현장에서 그들을 티칭 하던 도중 무릎까지 꿇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박진영은 박미경과 이은미를 만나 춤의 기본 동작을 시작한다. 한 번도 춤을 제대로 배워본 적 없는 박미경과 이은미. 박진영은 춤 동작을 알려주기 전 “지금 제일 덜 잘 춰 보이게 만드는 건 걸음걸이야"라며 조심스레 그들의 걸음걸이를 따라 보여주고 이에 이은미와 박미경은 석연치 않는 모습으로 그를 바라봐 박진영의 진땀을 빼게 만든다. 이어 본격적으로 시작된 안무 연습. 박진영은 “배를 끌어올리고 등 펴고 턱 당긴 상태에서 몸에 힘을 빼는데 몸의 축은 그대로 있는 거지”라고 설명하자 듣고 있던 이은미는 조용히 박진영에게 다가가 "진영아 그게 생각보다 어려워"라고 말해 신계에 있는 누님들의 험난한 댄스 초보 연습을 예감케 했다.
뒤이어 신효범과 인순이의 보컬 연습 시간. 박진영은 신효범과 인순이에게 "요즘 애들이 듣기에는 너무 성량이 많아요"라며 조심스레 말을 건네자 신효범은 "아니 지르라며. 육성을 쓰라며"라며 반박한다. 신효범의 말에 박진영은 자신이 말하려고 했던 내용을 잊은 채 당황한 기색을 보이고 이번에는 인순이가 답답하다는 듯 "표정을 안 쓰는 게 좋은 거야?"라며 박진영을 재촉한다. 신효범과 인순이의 카리스마에 눌린 박진영은 눈치를 보며 "아니 쓰고 안 쓰고 가 아니라"라고 말을 잇지 못하자 그의 말을 단번에 자른 신효범은 "육성을 덜 써야 해"라고 정리해 버린다. 이에 박진영은 "아니 육성을 쓰면"라는 말로 자신의 뜻을 이어가려 하자 신효범은 급기야 분노하며 "저번에는 우리 식으로 부르라고 네가 그랬거든"라고 말해 ‘육성 노래 법’ 논란에 종지부를 찍어 박진영의 진땀을 흘리게 만든다.
그러자 이번에는 박진영이 신효범과 인순이 앞에 무릎을 꿇은 상태로 설명해 웃음을 자아낸다. 과연 무릎까지 꿇고 가르치는 박진영의 신인 걸그룹 교육이 무사히 이어질 수 있을지, 천하의 박진영이 쩔쩔매는 카리스마 신인 4인방 인순이-박미경-신효범-이은미의 데뷔기에 기대가 모아진다. 27일 오후 10시 방송.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주니어 언제 이렇게 컸나, 도경완 “아가씨 같아” 서운 폭발(도장TV)
- 송중기, ♥케이티와 여동생 결혼식 참석…꿀 뚝뚝 비주얼 부부
- ‘권상우♥’ 손태영 딸도 훤칠 DNA…175cm 오빠 옷 입는 성장에 깜짝(뉴저지손태영)
- ‘살쪄서 비상’ 임영웅, 마취에 해롱해롱 “X 나온다고 말해야 하는데”(임영웅)
- 손헌수 결혼식 참석한 박수홍, 부모 폭로에도 힘든 내색없는 함박웃음
- ‘둘째 임신’ 이민정, 감출 수 없는 D라인…절친 오윤아와 바다 여행
- 박수홍 母, 재판서 눈물 흘리며 “‘미우새’ 나가면서 옷 산 걸로 이래야하나”
- 한혜진 “영국서 ♥기성용과 부부싸움하다 눈물, 딸이 시댁 모임서 폭로”(옥문아)
- 권오중 “子 전세계 15명 희귀병, 삼성家에서 태어났더라면 치료했겠지”(신애라이프)
- 이상민 “母 날 못 알아봐, 목욕시키며 처음 사랑한다고” 서장훈 눈물 (미우새)[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