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테이션, 카카오프렌즈 골프 아지트 in 하남에서 팝업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는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이 오는 21~22일 카카오VX의 플래그십 매장 '카카오프렌즈 골프 아지트 in 하남'에서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티스테이션이 최근 공개한 신규 브랜드 캠페인 '티스테이션 타임'의 고객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기획됐다.
먼저 팝업 행사장 방문객들은 야외주차장에서 '티스테이션 안전점검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는 티스테이션이 최근 공개한 신규 브랜드 캠페인 ‘티스테이션 타임’의 고객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기획됐다. ‘렛츠 엔조이! 티스테이션 타임’을 이름으로 행사장에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먼저 팝업 행사장 방문객들은 야외주차장에서 ‘티스테이션 안전점검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공기압, 마모상태, 파손 여부 등 타이어의 상태를 진단하는 타이어 점검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며 사은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행사장 내부는 귀엽고 친근한 이미지의 티스테이션 관련 브랜딩으로 꾸며진다. 카카오VX와 진행하는 스크린 골프 대회 ‘티스테이션컵 with 프렌즈 스크린’을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골프 퍼팅도 체험할 수 있다. 프로그램에 참여할 때마다 스탬프를 받아 경품을 수령할 수 있는 '미션 스탬프' 등도 진행된다.
행사장 3층에서는 한국타이어가 ‘베이커리 비비드’ 카페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선보이는 ‘크로넛’도 맛볼 수 있다. 이외에도 이번 팝업 이벤트를 기념해 카카오프렌즈 골프의 다양한 골프용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두가온 동아닷컴 기자 gggah@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찰와도 안 멈춰”…산책로에 40분간 화분 6개 던진 50대 女
- “여섯 대 치고 12년 받아”…‘부산 돌려차기남’의 적반하장 발언
- 日 이스라엘 교민 무료 대피 수송기에 한국인 19명 탑승
- 당첨된 로또 들고 가니 “이미 당첨금 수령해갔다”…무슨 일?
- 복지부 “국립대병원 ‘빅5’ 수준으로 키운다…의대 정원도 확대”
- 김의겸 “김혜경 법카 사적 유용, 크게 문제되지 않아”
- 최태원, 동거인 김희영과 루이뷔통 행사서 포착
- 尹, 21~25일 사우디·카타르 국빈방문…경제사절단 200여명 동행
- “이재명 대표 직무 정지해달라”…비명 당원들 또 가처분 냈다
- “1등급 한우”라며 유명 쉐프가 판 불고기에 젖소가…공영홈쇼핑 발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