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풍자 뉴 하우스 최초 공개…제대로 풍비박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참시' 풍자의 새집이 방송 최초로 공개된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연출 김윤집 이준범 이경순 김해니 작가 여현전 이하 '전참시') 269회에서는 풍자의 파란만장한 새집에서의 일상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최근 이사했다는 풍자의 집을 최초로 공개한다고 해 기대감이 더해진다.
풍자의 우당탕탕 새집 적응기는 오는 21일(내일) 밤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참시’ 풍자의 새집이 방송 최초로 공개된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연출 김윤집 이준범 이경순 김해니 작가 여현전 이하 ‘전참시’) 269회에서는 풍자의 파란만장한 새집에서의 일상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최근 이사했다는 풍자의 집을 최초로 공개한다고 해 기대감이 더해진다. ‘한남 드림’을 이룬 풍자는 꿈에 그리던 한남동으로 이사했지만, 정작 집안은 난장판 그 자체라고. 풍자는 잠에서 깨자마자 갑자기 침대가 무너지고, 정리되지 않은 이삿짐이 널브러진 방부터 거실, 부엌 어느 곳 하나 성한 곳 없이 그야말로 풍비박산 난 상태를 마주한다.
풍자는 특히 발 디딜 틈도 없이 이삿짐으로 꽉 찬 거실을 바라보며 막막함을 느낀다. 그녀는 바쁜 스케줄 탓에 정리할 겨를이 없어 겨우 잠만 자는 수준의 생활을 하고 있다는데.
‘콘크리트 풍토피아’를 방불케 하는 집을 뒤로 한 채 풍자는 밥을 찾아 나선다. 하지만 가스 불이 나오지 않아 음식을 해 먹을 수가 없는 상황 속에서 유통기한이 지난 쫀드기를 겨우 발견하는가 하면, 컵이 없어 대접에 커피를 타 마시는 등 짠내를 유발한다.
풍자의 우당탕탕 새집 적응기는 오는 21일(내일) 밤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빛나는 아름다움'…아르테미스 희진, 새 한복 콘셉트 포토 오픈
- 정엽의 특별한 밴드…코스믹 칩스 결성→첫 앨범 '그루브 서킷' 발매
- 엔시티 127-제니, 한터 美·日·中 차트 1위…'글로벌 인기' 입증
- '소소연', 新 OST '팔꿈치가 닿을 만큼' 발매…윤지영X브로콜리너마저 협업
- '청춘의 조각' 빛났다…캐치더영, 데뷔 콘셉트 포토 공개 완료
- 취임 1년 앞둔 JY…삼성 반도체 산실서 '초격차' 재다짐
- 방통위 “이통사 판매장려금 담합 아니다”…공정위 제재에 반대
- 갈길 먼 전자문서 활성화…종이원본 요구 법령 332개
- “지능 낮지만 순종적인 女가 3500만원”…中서 중매 가장한 '인신매매'
- [신차드라이브] 포르쉐 신형 카이엔…'아날로그'와 '디지털'의 조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