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김상우, 영화 '용감한 시민' 출연…이준영 친구 중호役 '신스틸러' [공식]

최지예 2023. 10. 20. 10:3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상우가 영화 '용감한 시민'에서 철부지 고등학생으로 변신한다.

소속사 스토리앤플러스는 "배우 김상우의 안정적인 연기력과 독보적인 캐릭터 소화력으로 극의 재미를 더하며 신스틸러로서 활약을 보여줄 예정이니 영화 '용감한 시민'과 김상우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최지예 기자]

배우 김상우/사진 = 스토리앤플러스

배우 김상우가 영화 ‘용감한 시민’에서 철부지 고등학생으로 변신한다.

인기 네이버웹툰 원작 영화 ‘용감한 시민’은 불의는 못 본 척, 성질은 없는 척, 주먹은 약한 척 살아온 기간제 교사 ‘소시민’이 선을 넘어버린 안하무인 절대권력 ‘한수강’의 악행을 마주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통쾌한 이야기. 김상우는 극 중에서 한수강(이준영 분)의 학교 친구 ‘박중호’ 역을 맡았다.

극 중 ‘박중호’ 역은 이준영이 이끄는 학교 일진 무리에 속해있는 철없는 남고생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며 극의 신스틸러로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김상우는 그동안 드라마 ‘여왕의 교실’, ‘안녕? 나야!’, ‘이리와 안아줘’, ‘리턴’, ‘징크스’, ‘유튜버 클라쓰2’, ‘팬레터를 보내주세요’, ‘순정복서’ 등을 비롯해 영화 ‘특별시민’, ‘세트플레이’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존재감을 드러내왔다.

또한, 최근 유튜브 쇼츠 웹 드라마 ‘편의점 베짱이’에서 길거리 버스킹을 하며 파워 인플루언서를 꿈꾸는 CU 붙박이 손님 ‘시윤’ 역을 맡아 특유의 개성 넘치는 연기력으로 큰 인기를 끌어온 김상우가 이번 영화 ‘용감한 시민’에서 탄탄한 연기력과 훈훈한 비주얼로 새롭게 보여줄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소속사 스토리앤플러스는 “배우 김상우의 안정적인 연기력과 독보적인 캐릭터 소화력으로 극의 재미를 더하며 신스틸러로서 활약을 보여줄 예정이니 영화 ‘용감한 시민’과 김상우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김상우가 출연하는 영화 ‘용감한 시민’은 오는 25일 극장 개봉한다.

최지예 텐아시아 기자 wisdomart@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