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생명, 내년도 신입사원 공채 실시…이달 말까지 접수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증권 및 금융 등 모집 분야별 직무 자격증 보유자와 외국어 능통자 등은 동양생명 2024년 신입사원 공개채용에서 우대된다. (자료=동양생명)]
동양생명이 2024년도 신입사원 공개채용에 돌입했습니다.
20일 동양생명은 ▲상품·계리·리스크관리 ▲자산운용 ▲일반관리(경영전략·관리, 재무회계, HR, 마케팅, 언더라이팅, IT, 영업지원 등 전 분야) 부문을 대상으로 대졸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지원 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원) 졸업자 및 내년 2월 졸업예정자입니다. 전공제한은 없고 증권이나 금융 등 모집 분야별 직무 자격증 소지자와 영어·중국어 능통자 등은 우대 채용합니다. 채용 과정의 공정성을 위해 출신학교와 가족사항 등을 기재하지 않는 블라인드 방식으로 진행되며, 부문별 중복지원은 불가능합니다.
지원서는 오는 31일 자정까지 동양생명 채용 홈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습니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인적성검사(AI역량검사)>1차면접>2차면접>채용검진 순으로 진행됩니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이번 채용은 인재 육성과 고용시장 활성화를 통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동양생명과 함께 성장하며 보험산업을 이끌어나갈 우수한 지원자의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습니다.
짧고 유익한 Biz 숏폼 바로가기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i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대 넘은 주담대…기준금리 '동결'에도 오르는 이유는? [집중진단]
- 임대주택 살면서 페라리 끌더니…딱 걸렸다
- 이스라엘 병력 투입 시사…오늘 이집트 국경 열린다
- 월 330만원 따박따박…주택연금 받아볼까 [머니줍줍]
- [이코노미스트에게 듣는다] 미 10년 만기 국채금리 5% 돌파…국채 금리 전망은?
- 사법리스크에…카카오 주가, 3년 반 만에 4만 원 무너져
- 지난달 '국외여행' 소비자 상담 1년 전보다 78% 늘어
- EU, 화이자의 암 치료제 개발 기업 '시젠' 인수 승인
- 전세사기 여파에 HUG '비상'…올해 예상적자 3.4조원
- 애플과 구글의 모바일 VR 기기, 곧 출시되나 [글로벌 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