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음, ♥이영돈과 이혼 위기→재결합 사연 최초 공개(‘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황정음이 '미운 우리 새끼'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 녹화에서 황정음은 원조 애교 장인의 명성에 걸맞게 母벤져스를 위한 애교를 선보이며 시작부터 스튜디오 분위기를 달궜다.
이어 황정음은 "다시 잘 합친 것 같다"라며 남편과의 이혼 위기를 극복하고 재결합하게 된 사연을 털어놨고, 이를 들은 母벤져스는 한마음으로 황정음의 이야기에 깊이 공감했다는 후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근 진행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 녹화에서 황정음은 원조 애교 장인의 명성에 걸맞게 母벤져스를 위한 애교를 선보이며 시작부터 스튜디오 분위기를 달궜다.
13년 만에 ‘띠드버거(치즈버거)’ 애교를 선보인 황정음은 母벤져스의 폭발적인 호응에도 불구하고 “이젠 못하겠다”라며 고개를 저어 웃음을 안겼다. “이렇게 귀여운데 악역을 한다”라며 놀라워하는 母벤져스에게 황정음은 “가족들은 제 악역 연기를 보고 원래 성격 나왔다고 이야기한다”라고 재치 있게 답하며 솔직한 매력을 과시했다.
지난 2020년 이혼 조정 소식을 전했다가 위기를 극복하고 재결한 바 있는 황정음은 그간의 일들을 처음으로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황정음은 이혼 기사 보도 하루 전날, 가족들에게 사실을 알렸다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딸의 이야기를 들은 부모님의 반응에 오히려 더 충격을 받았다는 황정음. 과연 어떤 이야기일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이어 황정음은 “다시 잘 합친 것 같다”라며 남편과의 이혼 위기를 극복하고 재결합하게 된 사연을 털어놨고, 이를 들은 母벤져스는 한마음으로 황정음의 이야기에 깊이 공감했다는 후문이다.
변함없는 사랑스러움과 솔직함으로 독보적인 매력을 뽐내는 황정음이 털어놓은 가슴속 이야기는 오는 22일 오후 9시 5분 방송되는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샘 스미스, 내한 공연 마치고 광장시장 찾아...칼국수 먹방
- 류준열 김서형 황금촬영상 주연상...‘올빼미’ 6관왕
- ‘30일’ 134만↑주말 뒷심...‘그대들은’ 예매관객수 10만 돌파[MK박스오피스]
- 허윤정 “前 남편 사업 실패, 수 백 억원 날리고 이혼”(‘특종세상’)
- ‘서진이네’ 이서진→방탄소년단 뷔, 체육대회 전패 엔딩
- 그냥 예뻤어, ‘이두나!’[한량TV+]
- 류준열 황금촬영상 주연상 “‘올빼미’로 복에 넘치는 상 받아”
- 이윤지 황금촬영상 조연상 “‘드림팰리스’ 김선영에 영광 돌리고파”
- 최무성 황금촬영상 조연상 “‘올빼미’ 동료들 덕, 특별히 감사” - 매일경제
- 임영웅, 독보적 티켓 파워...부산 콘서트도 ‘전석 매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