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출고 3년 이상 차량 고객에 특별 혜택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출고 3년 이상 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을 소유한 장기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 점검, 부품 할인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2023 클래식 캠페인'을 연다고 20일 밝혔다.
이 기간 동안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캠페인 대상 고객은 엔진오일, 트랜스미션 오일, 브레이크 오일, 냉각수, 에어필터, 타이어, 와이퍼,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등 주요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출고 3년 이상 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을 소유한 장기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 점검, 부품 할인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2023 클래식 캠페인’을 연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2020년 11월 18일 이전 등록된 차량을 대상으로 전국 77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오는 11월 18일까지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캠페인 대상 고객은 엔진오일, 트랜스미션 오일, 브레이크 오일, 냉각수, 에어필터, 타이어, 와이퍼,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등 주요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순정 부품도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50만 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행사도 연다.
캠페인은 가까운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 예약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국 서비스센터에서 확인하면 된다.
이다원 (dan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탁구도 럭셔리하게" 정용진, 최애 명품 브랜드[누구템]
- 생후 100일 딸에 ‘졸피뎀 분유’ 먹인 父...아기 사망
- 산책로 폭격한 화분 6개…50대 여성, 경찰 와도 계속 던져
- “날 데려가요” 전력질주한 뽀순이 입양한 김경현씨 [인터뷰]
- 학부모 악성민원피해, 의정부 호원초 이영승 교사 순직 인정
- “무릎 꿇고 사과해” 신입 공무원 폭행한 민원인, 징역 1년6월
- 샘 스미스, 광장시장서 칼국수 먹방… 황제성과 유튜브 촬영도
- “PC방 살인, ‘심신미약’ 면죄부 안돼”…범인이 받은 형량은 [그해 오늘]
- ‘준PO행’ NC 강인권, “서호철 장타가 분위기 완전히 바꿨다”
- 강원FC, ‘음주운전 적발’ GK 김정호와 계약 해지... “다시 한번 사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