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300여 브랜드 여성용품 특가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쿠팡은 20일 다양한 여성용품을 특가 판매하는 '월간 여성' 기획전을 23일까지 연다고 밝혔다.
쿠팡 와우 회원 전용으로 마련된 이번 행사는 생리대 카테고리 특가딜을 진행한다.
쿠팡 와우 회원은 20일 오전 10시와 11시에 인기 생리대 상품 10종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월간 여성'은 건강하고 편안한 일상을 위해 각종 여성용품을 모아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할인하는 기획전으로 지난 9월부터 매달 진행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최다래 기자)쿠팡은 20일 다양한 여성용품을 특가 판매하는 ‘월간 여성’ 기획전을 23일까지 연다고 밝혔다.
쿠팡 와우 회원 전용으로 마련된 이번 행사는 생리대 카테고리 특가딜을 진행한다. 특가딜은 판매 가격을 990원∙1천990원∙3천990원으로 맞춰 선보이는 행사다. 쿠팡 와우 회원은 20일 오전 10시와 11시에 인기 생리대 상품 10종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쿠팡은 한 팩당 9천원짜리 생리대 제품을 1천990원에 살 수 있는 등 할인을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에는 ‘시크릿데이’를 포함, 리버티∙이너시아∙해피문데이 등 인기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시니어 전용 위생용품 브랜드인 ‘디펜드’와 ‘르웨이’ 제품 구색도 갖춰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에게 맞춤형 상품을 선보인다. 참여 브랜드 제품 300여개를 최대 30% 할인한다.
‘월간 여성’은 건강하고 편안한 일상을 위해 각종 여성용품을 모아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할인하는 기획전으로 지난 9월부터 매달 진행하고 있다.
쿠팡 관계자는 “정기적으로 구매해야 하는 생활 필수품인 여성용품은 고물가 부담이 있는 상품 카테고리 중 하나”라며 “쿠팡은 앞으로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이 좋은 품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이벤트를 늘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다래 기자(kiwi@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쿠팡, 가전제품 무상A/S 실시
- 한기정 위원장 "쿠팡 PB 우대 조사 중...정산 시기 단축은 자율 규제로"
-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 "택배노조 허위 주장 법적조치"
- 쿠팡vs노조, 사망한 배송 기사 소속·원인 놓고 입장 엇갈려
- 네이버 "6년간 1조 투입해 AI 생태계 키운다"
- 비싸지는 스마트폰 두뇌...깊어지는 삼성의 고민
- 정부·기업 위협하는 디도스, 어떻게 대응 하나
- BMW가 수입차 1위 유지한 비결…"10년 전부터 고객 생각"
- 벤틀리, 전동화 계획 5년 늦어졌다…2035년 완전자동화 선포
- [인터뷰] "IoT와 생성 AI 융합 시작... 취약점 대비 시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