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증권, 평촌지점 '에너지 투자 설명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나증권 평촌지점은 오는 28일 '에너지 변환, 글로벌 투자의 빅 아이디어'라는 주제로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참석을 희망하는 고객은 평촌지점의 안내에 따라 계좌를 개설해 국내 소수점 거래 신청 및 1만원 이상 거래를 진행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김상진 하나증권 평촌지점장은 "화석 연료에서 전기 중심으로 에너지 패러다임이 급변하는 현재, 큰 투자기회가 있을 것"이라며 "유용한 투자 아이디어를 얻어갈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응태 기자] 하나증권 평촌지점은 오는 28일 ‘에너지 변환, 글로벌 투자의 빅 아이디어’라는 주제로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참석을 희망하는 고객은 평촌지점의 안내에 따라 계좌를 개설해 국내 소수점 거래 신청 및 1만원 이상 거래를 진행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계좌 개설은 비대면과 대면 모두 가능하다. 참가 대상 고객에게는 설명회 전 초청장이 문자로 발송된다.
김상진 하나증권 평촌지점장은 “화석 연료에서 전기 중심으로 에너지 패러다임이 급변하는 현재, 큰 투자기회가 있을 것”이라며 “유용한 투자 아이디어를 얻어갈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응태 (yes010@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탁구도 럭셔리하게" 정용진, 최애 명품 브랜드[누구템]
- 생후 100일 딸에 ‘졸피뎀 분유’ 먹인 父...아기 사망
- 산책로 폭격한 화분 6개…50대 여성, 경찰 와도 계속 던져
- “날 데려가요” 전력질주한 뽀순이 입양한 김경현씨 [인터뷰]
- 日자위대 수송기로 한국인 19명 이스라엘서 대피
- “무릎 꿇고 사과해” 신입 공무원 폭행한 민원인, 징역 1년6월
- 샘 스미스, 광장시장서 칼국수 먹방… 황제성과 유튜브 촬영도
- “PC방 살인, ‘심신미약’ 면죄부 안돼”…범인이 받은 형량은 [그해 오늘]
- ‘준PO행’ NC 강인권, “서호철 장타가 분위기 완전히 바꿨다”
- 강원FC, ‘음주운전 적발’ GK 김정호와 계약 해지... “다시 한번 사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