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스퀘어, 尹대통령 사우디·카타르 국빈방문 동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알스퀘어는 오는 21일부터 4박 6일 일정으로 진행되는 윤석열 대통령의 사우디아라비아·카타르 국빈 방문에 동행할 경제사절단 참가기업에 포함됐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방문을 통해 알스퀘어는 대형 인프라 개발 사업이 진행되고 있는 중동 지역에서 상업용 부동산과 관련한 새로운 사업 기회를 모색한다는 방침이다.
알스퀘어 관계자는 "대형 프로젝트가 진행되는 '기회의 땅' 중동에서 데이터와 서비스 경쟁력을 앞세워 새로운 사업기회를 찾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알스퀘어는 오는 21일부터 4박 6일 일정으로 진행되는 윤석열 대통령의 사우디아라비아·카타르 국빈 방문에 동행할 경제사절단 참가기업에 포함됐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방문을 통해 알스퀘어는 대형 인프라 개발 사업이 진행되고 있는 중동 지역에서 상업용 부동산과 관련한 새로운 사업 기회를 모색한다는 방침이다. 이용균 알스퀘어 대표가 사우디 투자 포럼 업무협약(MOU) 체결식과 한-사우디 건설협력 50주년 기념식, 카타르 비즈니스 포럼 등에 참석할 예정이며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주관하는 무역상담회도 참여한다.
알스퀘어 관계자는 "대형 프로젝트가 진행되는 ‘기회의 땅’ 중동에서 데이터와 서비스 경쟁력을 앞세워 새로운 사업기회를 찾을 것"이라고 말했다.
신미진 기자 mjshin@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부 안 하면 저분처럼 된다' 막말에 '푸바오 할아버지' 상처받았다
- 마약 혐의 중저음 목소리 유명 40대 男배우 누구? 추측 난무
- 에펠탑 주변서 노상방뇨하던 여성들 잇단 성폭행 이유는 '이 것'
- 2억뷰 돌파 시간 문제…해외서 터진 '한국인 공중부양' 영상 뭐기에?
- '바프 찍는다고 가슴 수술까지 한 아내…정말 이혼하고 싶습니다'
- '외국인 친구 강남 미용실서 101만원 바가지' 공분일으켰던 사연 '충격 반전'?
- '나만 집 없는 건가?'…1156억 내고 792채 쓸어 담은 50대
- '역주행 차만 노렸다'…강남서 고의사고 17차례 낸 30대 '덜미'
- '공깃밥 2000원·추가찬 3000원 시대'…낯설고 허탈하다는 시민에 사장님들은…
- '밥은 먹어야죠'…직장인은 '한식뷔페' 대학생은 '천원의 아침밥'에 몰리는 '짠내나는 고물가 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