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임플란트 장학금 수혜자 1100명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스템임플란트가 최근 마곡 본사에서 '2023년 장학증서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 사업은 2003년 시작돼 지원 규모를 늘리며 누적 장학생 수는 1100명을 넘었다.
오스템임플란트는 올해부터 장학 사업의 범위를 치과 관련 학과까지 넓히며 전국 81개 대학 치위생학과 학생 343명과 19개 대학 치기공학과 학생 91명을 장학생으로 선발했다.
오스템임플란트는 장학 사업 외에도 치의학 발전과 인재 양성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해오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스템임플란트가 최근 마곡 본사에서 ‘2023년 장학증서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 사업은 2003년 시작돼 지원 규모를 늘리며 누적 장학생 수는 1100명을 넘었다.
오스템임플란트는 올해부터 장학 사업의 범위를 치과 관련 학과까지 넓히며 전국 81개 대학 치위생학과 학생 343명과 19개 대학 치기공학과 학생 91명을 장학생으로 선발했다. 대한여성치과의사회와 함께 ‘미래여성인재상’을 제정하고 치과대학 여성 졸업생들의 새로운 출발을 격려하고 시상하는 자리도 가졌다.
오스템임플란트는 장학 사업 외에도 치의학 발전과 인재 양성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해오고 있다. 치과 대학 및 대학원에 꾸준히 발전 기금을 기부하고 치과 장비를 제공하는 동시에 치의학 관련 학술 행사에 유·무형의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상생 협력 노력 덕분에 치과 의료계의 신뢰도 높아지고 있다. 국내 최대 치과 의사 커뮤니티인 덴트포토가 회원들을 대상으로 매년 실시하는 치과 기업 신뢰도 조사에서 오스템임플란트는 1위를 지키고 있다.
올해 신뢰도 조사는 7월 치과 의사 회원 1000명이 참여한 가운데 온라인 설문 방식으로 이뤄졌다. 상장 치과 기업 12곳 중 오스템임플란트를 신뢰도 1위로 꼽은 설문 참가자가 40.5%에 달했다. 2위 기업과 차이는 14.1%포인트다.
오스템임플란트 마곡 사옥을 방문한 한 치과 의사는 “실제 사용자로서 오스템임플란트의 치과 제품·상품 기술력과 연구개발(R&D) 역량에 믿음을 갖고 있지만 치의학 발전과 치과 의료계와의 상생 노력에도 진심이 엿보여 한층 신뢰가 간다”고 말했다.
김병준 기자 econ_jun@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부 안 하면 저분처럼 된다' 막말에 '푸바오 할아버지' 상처받았다
- 마약 혐의 중저음 목소리 유명 40대 男배우 누구? 추측 난무
- 에펠탑 주변서 노상방뇨하던 여성들 잇단 성폭행 이유는 '이 것'
- 2억뷰 돌파 시간 문제…해외서 터진 '한국인 공중부양' 영상 뭐기에?
- '바프 찍는다고 가슴 수술까지 한 아내…정말 이혼하고 싶습니다'
- '외국인 친구 강남 미용실서 101만원 바가지' 공분일으켰던 사연 '충격 반전'?
- '나만 집 없는 건가?'…1156억 내고 792채 쓸어 담은 50대
- '역주행 차만 노렸다'…강남서 고의사고 17차례 낸 30대 '덜미'
- '공깃밥 2000원·추가찬 3000원 시대'…낯설고 허탈하다는 시민에 사장님들은…
- '밥은 먹어야죠'…직장인은 '한식뷔페' 대학생은 '천원의 아침밥'에 몰리는 '짠내나는 고물가 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