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량패딩부터 발열내의까지”… 이마트24, 동절기 패션아이템 확대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마트24는 방한 패션용품 매출이 증가하는 시기에 맞춰 패션타이즈, 패딩조끼, 발열내의 등 총 13종 동절기 편웨어(편의점+웨어) 상품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이마트24는 기존 운영 중이던 레깅스, 타이즈 외에 패딩조끼, 패딩목도리, 발열내의까지 방한 패션용품으로 확대 운영한다.
이마트24 라이프앤컬쳐팀 김지현 상품기획자(MD)는 "동절기 상품 매출이 급증하는 시기에 맞춰 보온성을 높인 패션용품과 함께 PB 패션아이템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마트24는 방한 패션용품 매출이 증가하는 시기에 맞춰 패션타이즈, 패딩조끼, 발열내의 등 총 13종 동절기 편웨어(편의점+웨어) 상품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이마트24는 기존 운영 중이던 레깅스, 타이즈 외에 패딩조끼, 패딩목도리, 발열내의까지 방한 패션용품으로 확대 운영한다. 또한 이마트24는 자체브랜드(PB) 양말 2종과 면 티셔츠 4종도 선보인다. 기모가 들어간 레깅스, 니삭스 등 타이즈 6종과 남성·여성용 발열내의 4종의 경우 속옷전문기업 비비안에서 제조했다.
이마트24는 지난해 레깅스와 타이즈 상품 월별 매출 지수를 살펴보면 10월에 매출지술 110을 넘어섰다. 이후 12월에 매출지수 312를 기록하며 수요가 증가했다.
이마트24 라이프앤컬쳐팀 김지현 상품기획자(MD)는 “동절기 상품 매출이 급증하는 시기에 맞춰 보온성을 높인 패션용품과 함께 PB 패션아이템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용 회장 취임 1년] 인재·기술 기반 '뉴 삼성' 구상...'JY 리더십' 성공사례 도출은 과제
- 페이먼트 별들의 전쟁, 다음 달 15일 글로벌 결제 '빅샷' 한 자리에
- [전자신문 테크서밋] 스톤파트너스 “내년 아이패드 OLED 적용…LGD가 주력 공급”
- 한국도로공사, '도로통합 플랫폼' 구축…고속도로 디지털화
- [사설]6G 글로벌 파트너십 확대해야
- 중진공 투융자복합금융, 스타트업에 이중족쇄로
- LG화학, 웨어러블 로봇에 친환경 플라스틱 최초 도입...경량화 소재로 시장 공략
- [성기현 교수의 글로벌 미디어 이해하기]〈91〉이젠 지상파도 스트리밍으로
- [ESG칼럼]우형·SK의 순환경제 달성 키워드 'H·O·P·E'
- [기고] AI 시대, 인문학 사고 갖춘 IT 인재 양성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