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큐브아이, 공공솔루션마켓 전시회서 '넷스팍' '쉘캅' 선보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스큐브아이(대표 오영철)는 오는 20일 전자신문이 주최하는 제22회 공공솔루션마켓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공공솔루션마켓은 공공기관 정보화 담당자들과 민간기업을 잇는 비즈니스 교류의 장이다.
행사에서 에스큐브아이는 방화벽 정책 통합관리 솔루션인 'Net-SPAC(넷스팍)'과 웹 통합 보안 솔루션인(웹쉘탐지) 'ShellCop(쉘캅)'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스큐브아이(대표 오영철)는 오는 20일 전자신문이 주최하는 제22회 공공솔루션마켓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공공솔루션마켓은 공공기관 정보화 담당자들과 민간기업을 잇는 비즈니스 교류의 장이다. 행사를 통해 정부부처 및 공공기관 정보화 담당자들에 공공정보화 사업 추진에 필요한 최신 기술 정보를 제공한다.
행사에서 에스큐브아이는 방화벽 정책 통합관리 솔루션인 'Net-SPAC(넷스팍)'과 웹 통합 보안 솔루션인(웹쉘탐지) 'ShellCop(쉘캅)'을 소개할 예정이다.
'넷스팍'은 방화벽에 정책 적용을 위해 전반적인 라이프 사이클을 자동 관리하며 방화벽의 통합관리 및 자동화를 지원하는 방화벽 정책 통합관리 솔루션이다. '쉘캅'은 웹쉘 및 악성코드 공격에 대한 대응과 웹 서버와 관련한 다양한 보안 기능을 제공하는 웹·서버 통합 보안 솔루션으로 공공, 금융, 민간기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되고 있다.
이번 행사는 29개사 30개 부스가 참여해 지난 해 보다 큰 규모로 개최 될 예정이며 온·오프라인 참가자 수는 1000여명 안팎이다.
에스큐브아이는 행사 당일인 20일, 이벤트를 통해 방문 고객에게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의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니 보안 및 정보화 사업에 관심 있으신 분들의 많은 방문을 권한다고 전했다.
한편, 에스큐브아이는 2004년에 설립돼 시스템, 정보보호, 서비스를 종합해 고객의 정보 자산을 안전하게 보호·제공하는 정보보호 전문업체다.
이경민 기자 kmlee@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취임 1년 앞둔 JY…삼성 반도체 산실서 '초격차' 재다짐
- 방통위 “이통사 판매장려금 담합 아니다”…공정위 제재에 반대
- 갈길 먼 전자문서 활성화…종이원본 요구 법령 332개
- “지능 낮지만 순종적인 女가 3500만원”…中서 중매 가장한 '인신매매'
- [신차드라이브] 포르쉐 신형 카이엔…'아날로그'와 '디지털'의 조화
- [클릭!이 차]20명만 소유할 수 있는 '벤츠 C 300 온라인 스페셜'
- 이스라엘 엄마가 하마스 기습에 가족 지킨 방법…”따뜻한 차와 쿠키”
- 日 의원 “한복 여성, 같은 공기 마시기도 싫어” 조롱…결국 징계
- 삼성, 이건희 선대회장 3주기 추모음악회 열어
- 신한투자증권, 2000억 차세대 클라우드 서비스 닻 올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