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Z플립5 레트로 에디션 나오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갤럭시Z플립5 새로운 색상이 출시될 것이라는 전망이 제기됐다.
19일(현지시간) MS파워유저 등 외신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블루 색상 패널에 무광택 마감을 적용해 복고풍 분위기를 내는 '갤럭시Z플립 레트로 에디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색상을 제외한 기본 스펙은 갤럭시Z플립5와 동일하다.
삼성전자가 지난 8월 선보인 갤럭시Z플립5는 ▲민트 ▲라벤더 ▲크림 ▲그라파이트 4가지 기본 색상과 함께 ▲블루 ▲그레이 ▲그린 ▲옐로를 포함해 총 8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류은주 기자)갤럭시Z플립5 새로운 색상이 출시될 것이라는 전망이 제기됐다.
19일(현지시간) MS파워유저 등 외신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블루 색상 패널에 무광택 마감을 적용해 복고풍 분위기를 내는 '갤럭시Z플립 레트로 에디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색상을 제외한 기본 스펙은 갤럭시Z플립5와 동일하다. 삼성전자가 지난 8월 선보인 갤럭시Z플립5는 ▲민트 ▲라벤더 ▲크림 ▲그라파이트 4가지 기본 색상과 함께 ▲블루 ▲그레이 ▲그린 ▲옐로를 포함해 총 8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레트로 에디션 색상은 삼성전자가 2004년 선보인 애니콜 E700 색상과 유사하다. 안테나를 없앤 디자인으로 주목받았다. E700은 벤츠를 닮은 디자인으로 '벤츠폰'이라는 별명이 붙었다. 2002년 출시된 이건희폰에 이어 두번째로 판매량 1천만대를 넘기며 삼성 휴대폰 시대를 열었다는 평가를 받는다.
한편 삼성전자는 지난 2021년 무선이어폰 갤럭시 버즈 프로 커버 케이스로 벤츠폰 디자인을 선보이기도 했다.
류은주 기자(riswell@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톰 브라운 입은 한정판 갤럭시Z폴드5 나온다
- 계란물 붓고 라이터로 지지고…기상천외 고문 버텨낸 플립5·폴드5
- [써보고서] 플립5, 2배 커진 외부화면 사용성 2배…영상·게임도 OK
- 갤Z플립5, 25만번 넘게 접었다 폈는데...'멀쩡'
- "2030 몰린 갤럭시 폴더블, 69%가 Z플립5 선택"
- 지스타2024 D-1, 부산에 대작 게임 총출동...기대작 엿본다
- 배달앱 상생협의체 내일 개최...합의 성사될까
- 유상임 과기정통부 장관 "AI 기본법 연내 통과 희망"
- 카카오, 오픈채팅 151억 과징금 행정소송...'개인정보 정의' 쟁점
- 이석희 SK온 대표 "트럼프, IRA 급진적 개정 어려울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