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독보적 티켓 파워...부산 콘서트도 ‘전석 매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이번에도 넘사벽 티켓 파워를 증명했다.
지난 19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2023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부산 공연 티켓이 오픈됐다.
임영웅은 매 지역 콘서트 티켓을 오픈할 때마다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독보적인 티켓 파워를 보이고 있다.
임영웅의 콘서트를 향한 대중의 애정이 뜨거운 가운데 서울과 대구, 부산 그리고 남은 지역들에 대한 불법 티켓이 관리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9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2023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부산 공연 티켓이 오픈됐다.
서울과 대구에 이어 부산 역시 티켓 오픈 전부터 양보 없는 ‘피켓팅’을 예고하며 대중의 관심이 쏠렸고, 이를 증명하듯 빠른 속도 속 전 회 차 전석 매진이 됐다. 임영웅은 매 지역 콘서트 티켓을 오픈할 때마다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독보적인 티켓 파워를 보이고 있다.
임영웅의 콘서트를 향한 대중의 애정이 뜨거운 가운데 서울과 대구, 부산 그리고 남은 지역들에 대한 불법 티켓이 관리된다. 임영웅 콘서트 측은 불법 거래로 간주되는 예매 건에 대해 사전 안내 없이 바로 취소시키며 강력한 대응을 하고 있고, 티켓 예매 사이트를 통해 티켓 불법 거래와 사기로 인한 피해에 대한 주의와 당부도 거듭 강조하고 있다.
올해도 영웅시대와 하늘빛 축제의 장을 펼칠 임영웅의 콘서트는 서울에서 화려하게 포문을 열며 그 후 대구, 부산, 대전, 광주 등에서 개최된다.
한편 임영웅은 현재 신곡 ‘두 오어 다이(Do or Die)’로 각종 음원차트를 싹쓸이하고 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효리, 한부모 여성 지원 위해 3억 기부 (공식)
- ‘홍김동전’ 언밸런스 ‘네버’ MV...300명 팬이 함께했다
- ‘나는 솔로’ PD “출연료 100만원, 16기 인센티브 줄 것”(‘문명특급’)
- 9기 영식♥13기 현숙, 최종 커플...11기 영철 “여기서 물러나야”(‘나솔사계’)
- ‘국민사형투표’ 임지연, 살인마 김권 손에 죽나 ‘역대급 위기’
- [인터뷰]신혜선 “용감한 (소)시민으로 ‘내 안의 비겁함’ 해소”
- ‘나솔사계’ 영식♥현숙·종수♥정숙·정식♥옥순, 최종 ‘세 커플’ 탄생
- ‘나솔사계’ 11기 영철, 13기 현숙에 ‘장난+응원’... “현숙아, 사실 너였다”
- ‘나솔사계’ 2기 종수, 13기 옥순에 진심 고백 “3기 정숙으로 정했다”
- ‘나솔사계’ 13기 현숙, 9기 영식과 해변 데이트... “연애 해보고 괜찮으면 결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