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디노, 김재중에 감동 “진짜 로맨틱 가이” (요술램프)
장정윤 기자 2023. 10. 20. 09:13
김재중이 세심함으로 동생들에게 감동을 전했다.
23일 방송되는 여행 버라이어티 ‘요술램프’ 5회에서 프랑스 여행을 즐기던 김재중, 디노, 강희는 준피의 생일을 뒤늦게 알아차렸다.
김재중은 “캘린더에 멤버들 생일을 저장해놨는데 깜빡했다”며 아쉬워했고, 이틀 뒤가 생일인 디노를 향해 “디노 생일은 놓치지 않고 12시 땡 하면 축하해줄게”라고 전했다.
식사를 하러 간 레스토랑에서 동생들이 디저트를 맛보는 동안 김재중은 준피를 위한 생일 축하 배너를 제작했다. 이를 본 강희는 “진짜 손재주 좋다”며 칭찬. 디노 역시 “지하철 광고에 나올 것 같다. 재중이 형 진짜 로맨틱 가이”라며 감탄했다.
김재중은 “밤 열두 시에 축하 못해줘서 준피가 얼마나 서운했을까”라며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도넛을 쌓아 케이크를 만들었다. 김재중과 디노, 강희가 정성껏 준비한 서프라이즈 파티에 준피는 “너무 고맙다”며 감격했다.
김재중은 “내일은 멤버들이 다같이 있으니까 준피 생일을 제대로 챙겨주겠다. 내일 오전 12시 지나면 디노도 생일이니까”라고 전했다. 이에 디노는 “ 재중이 형이 캘린더에 멤버들 생일을 다 저장해놨다. 너무 감동이었다”며 김재중의 세심함에 감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여행 버라이어티 ‘요술램프’는 매주 월요일 오전 12시 MBC every1 에서 방송된다.
장정윤 온라인기자 yunsui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