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쎈여자 강남순’ 맑눈광 이유미, 진상 고객 곽자형 참교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유미가 관계 역전 참교육을 선보인다.
JTBC 토일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극본 백미경/연출 김정식·이경식) 측은 10월 20일 진상 고객 퇴치에 나선 강남순(이유미 분)을 공개했다.
'힘쎈여자 강남순' 제작진은 "진상 고객을 참교육하는 강남순이 통쾌한 사이다 웃음을 선사할 것"이라면서 "괴력 소녀 강남순의 활약은 이제부터가 진짜다. '힘쎈 콤비' 강남순, 강희식이 펼치는 스펙터클한 공조 역시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이유미가 관계 역전 참교육을 선보인다.
JTBC 토일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극본 백미경/연출 김정식·이경식) 측은 10월 20일 진상 고객 퇴치에 나선 강남순(이유미 분)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는 강남순과 강희식(옹성우 분)이 공조를 시작했다. 추가 사망자가 물에 녹는 마스크와 관련 있다는 것을 알게 된 강희식. 마침 두고에 마약이 있다는 황금주(김정은 분)의 익명 제보를 받고 잠입 수사를 결정했다. ‘슈퍼파워’ 강남순과 함께 낮에는 배달, 밤에는 물류 창고에서 마약을 찾기로 한 강희식. 과연 두 사람은 첫 미션을 무사히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공개된 사진에는 분노 버튼 제대로 눌린 강남순의 모습이 담겨있다. 마약을 찾기 위해 강희식과 두고에 잠입한 강남순. 택배를 배달하러 간 곳에서 진상 고객인 식당 사장(곽자형 분)을 마주한 것. ‘삿대질’ 갑질에 눈 하나 깜짝하지 않고 ‘맑눈광(맑은 눈의 광인)’ 모드로 응수하는 강남순의 모습이 심상치 않다.
이어 강남순과 식당 사장의 관계 역전은 폭소를 유발한다. 두고 유니폼을 벗고 식당을 다시 찾은 강남순. 반으로 쪼개진 식탁과 화들짝 놀라 ‘동공지진’을 일으키는 식당 사장의 대비가 웃음을 더한다. 보고도 믿기 힘든 광경에 식당 안 손님들 역시 흥미롭다는 듯 두 사람을 지켜보고 있어 궁금증을 높인다.
‘힘쎈여자 강남순’ 제작진은 “진상 고객을 참교육하는 강남순이 통쾌한 사이다 웃음을 선사할 것”이라면서 “괴력 소녀 강남순의 활약은 이제부터가 진짜다. ‘힘쎈 콤비’ 강남순, 강희식이 펼치는 스펙터클한 공조 역시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21일 오후 10시 30분 방송.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주니어 언제 이렇게 컸나, 도경완 “아가씨 같아” 서운 폭발(도장TV)
- 송중기, ♥케이티와 여동생 결혼식 참석…꿀 뚝뚝 비주얼 부부
- ‘권상우♥’ 손태영 딸도 훤칠 DNA…175cm 오빠 옷 입는 성장에 깜짝(뉴저지손태영)
- ‘살쪄서 비상’ 임영웅, 마취에 해롱해롱 “X 나온다고 말해야 하는데”(임영웅)
- 손헌수 결혼식 참석한 박수홍, 부모 폭로에도 힘든 내색없는 함박웃음
- ‘둘째 임신’ 이민정, 감출 수 없는 D라인…절친 오윤아와 바다 여행
- 박수홍 母, 재판서 눈물 흘리며 “‘미우새’ 나가면서 옷 산 걸로 이래야하나”
- 한혜진 “영국서 ♥기성용과 부부싸움하다 눈물, 딸이 시댁 모임서 폭로”(옥문아)
- 이상민 “母 날 못 알아봐, 목욕시키며 처음 사랑한다고” 서장훈 눈물 (미우새)[어제TV]
- 권오중 “子 전세계 15명 희귀병, 삼성家에서 태어났더라면 치료했겠지”(신애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