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씨메이커스, 내년 3월 신규 페어 ‘굿즈이즈굿’ 개최…무빙 포스터 공개
천주영 기자 2023. 10. 20. 09:00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와 부산일러스트레이션페어의 주최사인 오씨메이커스가 내년 3월 새로운 페어 ‘굿즈이즈굿(GOODS IS GOOD)’을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굿즈이즈굿’은 굿즈를 제작하는 크리에이터를 중심으로 가치를 공유하는 행사로, 크리에이터와 팬이 만나 소통할 수 있는 장이 될 예정이다.
지난 18일에는 공식 소셜미디어를 통해 무빙 포스터를 공개하며 주목을 받았다. 포스터는 크리에이터의 굿즈들이 많은 관심을 받고, 서로 소통하며 가치를 확장한다는 의미가 담겨있고, 다양한 컬러를 활용하여 다양한 굿즈, 크리에이터가 모인다는 점을 표현했다. .
오씨메이커스 관계자는 “크리에이터는 굿즈를 제작하여 저마다의 가치와 스토리를 소개하고, 팬은 굿즈를 사용하여 그에 대한 공감, 애정 그리고 나를 표현한다. ’굿즈이즈굿’은 이들을 이어주는 플랫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굿즈이즈굿’은 내년 3월 21일부터 24일까지 서울 강남구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SETEC)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현재 참가자를 모집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굿즈이즈굿’ 공식 사이트를 참고하면 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