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컴백' 권은비, '워터밤 여신' 벗고 '청순 천사' 변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워터밤 여신' 권은비가 청순 변신을 꾀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9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권은비의 새 디지털 싱글 '라이크 헤븐(Like Heaven)'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앞서 권은비는 지난 7일과 8일 양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개최한 '2023 권은비 세 번째 콘서트 '퀸'(2023 KWON EUNBI 3rd CONCERT 'QUEEN')'에서 신곡 '라이크 헤븐'을 최초로 선보이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워터밤 여신' 권은비가 청순 변신을 꾀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9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권은비의 새 디지털 싱글 '라이크 헤븐(Like Heaven)'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평화로운 분위기의 다양한 배경 속 권은비의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담고 있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길게 늘어뜨린 웨이브 헤어스타일에 새하얀 니트를 매치한 청순한 스타일링이 글로벌 팬들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권은비는 헤드폰을 낀 채 창밖을 응시하며 아련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쏟아지는 햇살 아래 머리카락을 귀 뒤로 넘기며 싱그러운 과일 나무를 바라보거나 푸른 파도가 일렁이는 바닷가에 앉아 하늘을 바라보는 등 수수하면서도 내추럴한 매력을 아낌없이 발산했다.
가을 정취가 물씬 풍기는 포근한 분위기 속 권은비의 맑고 청초한 자태를 담아낸 티저 이미지가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오며 신곡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라이크 헤븐'은 가을밤 공기처럼 피어나는 아련함과 마음 한편에 숨겨둔 소박한 낭만을 자극하는 시티팝 장르의 곡으로, 몽환적인 기타 리프와 브라스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꿈을 향해 달려가는 모든 이들의 마음속에 달콤한 쉼표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이 가사로 담겨 있으며, 권은비의 따스하고 포근한 보이스가 어우러져 감성을 자극한다.
특히 이번 신곡에는 실력파 힙합 아티스트 겸 프로듀서로 활동 중인 폴블랑코(Paul Blanco)가 피처링 지원사격에 나선다. 권은비 특유의 맑고 청아한 음색과 폴블랑코의 감성 충만한 보이스가 만나 초특급 시너지를 발휘하며 글로벌 팬심을 뒤흔들 전망이다.
앞서 권은비는 지난 7일과 8일 양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개최한 '2023 권은비 세 번째 콘서트 '퀸'(2023 KWON EUNBI 3rd CONCERT 'QUEEN')'에서 신곡 '라이크 헤븐'을 최초로 선보이기도 했다. 가을 하늘처럼 청량감 가득한 무대로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하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권은비는 최근 일본에서 '라이크 헤븐' 뮤직비디오 촬영도 마쳤다. 따스한 햇살 아래 일본 곳곳을 여행하는 권은비의 모습이 담긴 뮤직비디오를 통해 길거리와 바닷가, 야경 등 다양한 배경 속 그의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다채로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어 기대를 더한다.
'라이크 헤븐'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태지, ♥이은성 감금설 직접 해명 “스스로 활동 안하는 것”..루머 재조명 (프리한닥터)
- 덱스, 대통령 경호원에 총 맞을 뻔..“손 잡았는데 총 뽑으려 하더라”(르크크 이경규)[종합]
- 선미, 음주방송 중 넘어지고 '꾸벅꾸벅' 졸기까지…술스승 신동엽 “대만족”(짠한형)[종합]
- 홍진경 “7명 조폭과 싸워..사인 찢어버려 X밥이라 욕했다” (짠당포) [종합]
- 박한별, 생활고 토로? “최근 돈 생겨본 적 없어” 한숨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