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져 출신’ 김민울, 흥행 웹툰 OST 부른다
가수 김민울이 웹툰 ‘가짜 공녀님의 만렙 토끼’ OST 주자로 참여한다.
22일 정오 김민울이 참여한 웹툰 ‘가짜 공녀님의 만렙 토끼’ OST ‘가지마 안녕’이 발매된다.
‘가지마 안녕’은 예고 없이 쏟아진 여름 소나기처럼 맞이한 이별에 대한 아픔과 미련 등 복잡한 심정을 담은 발라드곡이다. ‘안녕 이젠 놓아주자 서로를 위해서 안녕/아무 말 못 한 채로 멀어지는 너의 뒷모습 보며/혼자서 삼켰던 그 말 가지마 안녕’과 같이 애절하고 현실감 넘치는 가사가 공감대를 자극한다.
특히 이번 곡에는 김민울이 가창에 참여했으며, 특유의 독보적인 음색과 입체적인 감정선으로 절절한 이별 감성을 그려내 작품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곡은 다수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작곡가 필승불패W, 이주용을 비롯해 김민울이 직접 가창에 이어 작사,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지난 2008년 3인조 보컬 그룹 트레져로 데뷔한 김민울은 자신만의 음악 색채가 돋보이는 앨범은 물론, 다양한 OST에 꾸준히 참여하며 활발한 음악 행보를 펼치고 있다.
웹툰 ‘가짜 공녀님의 만렙 토끼’는 가짜 공녀 라리사와 비밀스런 가문의 마법으로 귀여운 토끼가 되어버린 하델룬. 스치는 만남이 운명이 돼 라리사의 삶이 또 한 번 뒤바뀌기 시작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담았다.
한편, 김민울이 참여한 웹툰 ‘가짜 공녀님의 만렙 토끼’ OST ‘가지마 안녕’은 오는 2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장정윤 온라인기자 yunsui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