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져 출신’ 김민울, 흥행 웹툰 OST 부른다

장정윤 기자 2023. 10. 20. 08:4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요구르트 스튜디오 제공



가수 김민울이 웹툰 ‘가짜 공녀님의 만렙 토끼’ OST 주자로 참여한다.

22일 정오 김민울이 참여한 웹툰 ‘가짜 공녀님의 만렙 토끼’ OST ‘가지마 안녕’이 발매된다.

‘가지마 안녕’은 예고 없이 쏟아진 여름 소나기처럼 맞이한 이별에 대한 아픔과 미련 등 복잡한 심정을 담은 발라드곡이다. ‘안녕 이젠 놓아주자 서로를 위해서 안녕/아무 말 못 한 채로 멀어지는 너의 뒷모습 보며/혼자서 삼켰던 그 말 가지마 안녕’과 같이 애절하고 현실감 넘치는 가사가 공감대를 자극한다.

특히 이번 곡에는 김민울이 가창에 참여했으며, 특유의 독보적인 음색과 입체적인 감정선으로 절절한 이별 감성을 그려내 작품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곡은 다수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작곡가 필승불패W, 이주용을 비롯해 김민울이 직접 가창에 이어 작사,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지난 2008년 3인조 보컬 그룹 트레져로 데뷔한 김민울은 자신만의 음악 색채가 돋보이는 앨범은 물론, 다양한 OST에 꾸준히 참여하며 활발한 음악 행보를 펼치고 있다.

웹툰 ‘가짜 공녀님의 만렙 토끼’는 가짜 공녀 라리사와 비밀스런 가문의 마법으로 귀여운 토끼가 되어버린 하델룬. 스치는 만남이 운명이 돼 라리사의 삶이 또 한 번 뒤바뀌기 시작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담았다.

한편, 김민울이 참여한 웹툰 ‘가짜 공녀님의 만렙 토끼’ OST ‘가지마 안녕’은 오는 2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장정윤 온라인기자 yunsui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