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대구 이어 부산도 전 회차 매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의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부산 공연 티켓이 매진됐다고 소속사 물고기뮤직이 20일 밝혔다.
임영웅은 전날 오후 8시부터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아임 히어로' 부산 공연 티켓 예매를 시작했다.
소속사는 "앞서 진행한 서울과 대구 공연에 이어 부산 공연 또한 빠른 속도로 전 회차 전석 매진됐다"고 전했다.
임영웅의 전국투어 콘서트는 이달 27일 서울 KSPO DOME에서 포문을 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임영웅은 전날 오후 8시부터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아임 히어로’ 부산 공연 티켓 예매를 시작했다. 소속사는 “앞서 진행한 서울과 대구 공연에 이어 부산 공연 또한 빠른 속도로 전 회차 전석 매진됐다”고 전했다. 이어 “불법 거래로 간주되는 예매 건에 대해선 사전 안내 없이 바로 취소시키며 강력 대응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임영웅의 전국투어 콘서트는 이달 27일 서울 KSPO DOME에서 포문을 연다. 서울 공연은 28일과 29일, 11월 3~5일에 추가로 열린다. 이후 11월 24~26일 대구 엑스코 동관, 12월 8~10일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 1, 2홀, 12월 29~31일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 내년 1월 5~7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투어가 이어진다. 투어 개최에 앞서 임영웅은 신곡 ‘두 오어 다이’(Do or Die)로 활동 중이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탁구도 럭셔리하게" 정용진, 최애 명품 브랜드[누구템]
- 생후 100일 딸에 ‘졸피뎀 분유’ 먹인 父...아기 사망
- 짜장면 7천원 시대…지역상품권 `오픈런` 하는 시민들
- “날 데려가요” 전력질주한 뽀순이 입양한 김경현씨 [인터뷰]
- 병원 피폭 이어…하마스 "교회서 피란민 다수 사망"
- 하마스에 ‘밥상’ 차려줘 생존한 이스라엘 할머니
- "명동 뜨고, 가로수길 지고" 서울 6대 가두상권 '극과 극'
- “PC방 살인, ‘심신미약’ 면죄부 안돼”…범인이 받은 형량은 [그해 오늘]
- ‘준PO행’ NC 강인권, “서호철 장타가 분위기 완전히 바꿨다”
- 강원FC, ‘음주운전 적발’ GK 김정호와 계약 해지... “다시 한번 사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