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 학사일정과 함께 진행되는 방과후 프로그램 '창의쑥쑥 플러스' 전체 단계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창의력 수학기업 조이매스는 11월 2일(목)부터 5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5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해 창의쑥쑥 플러스를 선보인다.
창의쑥쑥 플러스는 초등학생들에게 필요한 창의 수학 영역을 월교재 형식으로 제공하며 매월 다른 교구와 함께 학습하게 되는 초등 창의력 체험 활동 수학 프로그램이다.
또한 이번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서 교구,보드게임 할인 기획전과 구매시 증정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창의력 수학기업 조이매스는 11월 2일(목)부터 5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5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해 창의쑥쑥 플러스를 선보인다.
창의쑥쑥 플러스는 초등학생들에게 필요한 창의 수학 영역을 월교재 형식으로 제공하며 매월 다른 교구와 함께 학습하게 되는 초등 창의력 체험 활동 수학 프로그램이다. 방과후 프로그램으로 기획된 해당 프로그램은 지난 해 1, 3단계 출시를 시작으로 2023년 11월까지 2, 4단계도 출시한다. 교재 안에는 교구 수학, 사고력, 연산 훈련이 함께 구성되어 있다. 조이매스는 '초등학생들이 수학을 포기하는 비율이 늘어나는 요즘, 해당 프로그램을 통하여 아이들이 수학을 즐거워하게 되는 계기가 될 수 있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서 교구,보드게임 할인 기획전과 구매시 증정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갈길 먼 전자문서 활성화…종이원본 요구 법령 332개
- 방통위 “이통사 판매장려금 담합 아니다”…공정위 제재에 반대
- [전자신문 테크서밋]SK하이닉스 “전공정·후공정 영역 사라진다...2025년 말 HBM4 개발 예정”
- [신차드라이브] 포르쉐 신형 카이엔…'아날로그'와 '디지털'의 조화
- [클릭!이 차]20명만 소유할 수 있는 '벤츠 C 300 온라인 스페셜'
- 이스라엘 엄마가 하마스 기습에 가족 지킨 방법…”따뜻한 차와 쿠키”
- 日 의원 “한복 여성, 같은 공기 마시기도 싫어” 조롱…결국 징계
- 삼성, 이건희 선대회장 3주기 추모음악회 열어
- 신한투자증권, 2000억 차세대 클라우드 서비스 닻 올려
- 테슬라, 3Q 순이익 전년대비 44% 감소...가격 인하 여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