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무진, 전국투어 첫 대구 티켓 오픈

안병길 기자 2023. 10. 20. 07:5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빅플래닛메이드엔터



가수 이무진이 두 번째 전국투어를 앞두고 첫 지역인 대구 티켓을 오픈한다.

이무진은 오는 11월과 12월 ‘2023-2024 이무진 전국투어 콘서트 별책부록(이하 ‘별책부록’)’ 개최를 확정한 가운데 오늘(20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대구 지역 티켓을 오픈한다.

앞서 이무진은 올해 초, 데뷔 후 첫 전국투어 콘서트 ‘별책부록’을 성황리에 마무리, 뛰어난 보컬 역량과 무대 장악력으로 ‘신흥 공연 강자’의 저력을 확인시킨 바 있다.

첫 전국투어에서 풍성한 셋리스트와 안정감 있는 라이브 실력으로 고퀄리티 공연을 선보인 만큼,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무대와 폭넓은 스펙트럼, 히트곡의 향연으로 현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연말을 선물할 전망이다.

이무진의 두 번째 전국투어 ‘별책부록’은 오는 11월 25일 대구를 시작으로, 12월 2일 전주, 9일 김해, 16일 고양, 24일 서울, 30일과 31일 안양 등 6개 도시 개최를 확정했으며, 추가 공연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이무진의 두 번째 전국투어 ‘별책부록’ 첫 공연은 내달 25일 대구 영남대학교 천마아트센터 그랜드홀에서 개최된다. 자세한 공연 및 티켓 오픈 일정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