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예진, 청담동의 블랙스완…어떻게 입었길래[스토리-en]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표예진이 10월 1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서 열린 '미스지콜렉션 24 S/S COLLECTION' 패션쇼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가지고 있다.
이날 표예진은 '블랙스완' 패션으로 포토월을 꾸미며 단아함 매력을 뽐냈다.
포토월에 선 표예진은 시크할 것만 같은 블랙스완과는 다르게 꽃미소를 선보이며 깜찍한 하트여신 매력을 선보였다.
한편, 표예진은 ENA채널에서 오는 11월 1일 첫 방송될 '낮에 뜨는 달'에서 가야 대장군의 딸 한리타 역을 맡아 주목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유용주 기자]
배우 표예진이 10월 1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서 열린 ‘미스지콜렉션 24 S/S COLLECTION’ 패션쇼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가지고 있다.
이날 표예진은 ‘블랙스완’ 패션으로 포토월을 꾸미며 단아함 매력을 뽐냈다. 포토월에 선 표예진은 시크할 것만 같은 블랙스완과는 다르게 꽃미소를 선보이며 깜찍한 하트여신 매력을 선보였다.
한편, 표예진은 ENA채널에서 오는 11월 1일 첫 방송될 '낮에 뜨는 달'에서 가야 대장군의 딸 한리타 역을 맡아 주목을 받았다.
표예진은 최근 공개된 대본리딩 현장에서 “제가 제일 열심히 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라는 포부를 전하며 강영화로 등장할 땐 강인함을, 홀로 살아남은 대가야 출신 한리타를 연기할 때는 단아함을 뽐내는 유연함을 발휘했다.
기적의 소방관이라 불리는 강영화는 도하가 사랑했던 한리타가 환생한 인물. “액션을 아주 잘하는 캐릭터”라고 본인을 소개한 표예진은 “열심히 액션스쿨에 가서 무술 연습을 하고 있습니다”라며 극 중에서 보여줄 액션 연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뉴스엔 유용주 yongju@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주니어 언제 이렇게 컸나, 도경완 “아가씨 같아” 서운 폭발(도장TV)
- 송중기, ♥케이티와 여동생 결혼식 참석…꿀 뚝뚝 비주얼 부부
- ‘권상우♥’ 손태영 딸도 훤칠 DNA…175cm 오빠 옷 입는 성장에 깜짝(뉴저지손태영)
- ‘살쪄서 비상’ 임영웅, 마취에 해롱해롱 “X 나온다고 말해야 하는데”(임영웅)
- 손헌수 결혼식 참석한 박수홍, 부모 폭로에도 힘든 내색없는 함박웃음
- ‘둘째 임신’ 이민정, 감출 수 없는 D라인…절친 오윤아와 바다 여행
- 박수홍 母, 재판서 눈물 흘리며 “‘미우새’ 나가면서 옷 산 걸로 이래야하나”
- 한혜진 “영국서 ♥기성용과 부부싸움하다 눈물, 딸이 시댁 모임서 폭로”(옥문아)
- 권오중 “子 전세계 15명 희귀병, 삼성家에서 태어났더라면 치료했겠지”(신애라이프)
- 이상민 “母 날 못 알아봐, 목욕시키며 처음 사랑한다고” 서장훈 눈물 (미우새)[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