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협박’ BJ 김시원, 올해 별풍선으로 24억원 벌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과거 배우 이병헌을 협박했던 BJ 김시원이 올해 수십억원의 수익을 벌어들인 것으로 알려졌다.
아프리카TV 별풍선 통계 사이트인 풍투데이에 따르면 BJ 김시원은 올해 2,200만개 이상의 별풍선을 받았다.
김시원은 2012년 걸그룹 글램으로 데뷔, 다희라는 이름으로 활동했다.
김시원은 지난 2014년 지인 모델과 함께 배우 이병헌과 나눈 음담패설을 휴대폰으로 촬영, 유포하겠다며 50억 원을 요구, 협박한 혐의로 징역 1년 집행유예 2년을 선고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과거 배우 이병헌을 협박했던 BJ 김시원이 올해 수십억원의 수익을 벌어들인 것으로 알려졌다.
아프리카TV 별풍선 통계 사이트인 풍투데이에 따르면 BJ 김시원은 올해 2,200만개 이상의 별풍선을 받았다. 매출로 환산하면 24억원 이상을 벌어들인 것이다.
김시원은 2012년 걸그룹 글램으로 데뷔, 다희라는 이름으로 활동했다. 그러나 이병헌 협박 혐의로 재판 받게 되며 팀이 해체됐다.
김시원은 지난 2014년 지인 모델과 함께 배우 이병헌과 나눈 음담패설을 휴대폰으로 촬영, 유포하겠다며 50억 원을 요구, 협박한 혐의로 징역 1년 집행유예 2년을 선고 받았다. 그는 2018년 BJ로 데뷔해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주니어 언제 이렇게 컸나, 도경완 “아가씨 같아” 서운 폭발(도장TV)
- 송중기, ♥케이티와 여동생 결혼식 참석…꿀 뚝뚝 비주얼 부부
- ‘권상우♥’ 손태영 딸도 훤칠 DNA…175cm 오빠 옷 입는 성장에 깜짝(뉴저지손태영)
- ‘살쪄서 비상’ 임영웅, 마취에 해롱해롱 “X 나온다고 말해야 하는데”(임영웅)
- 손헌수 결혼식 참석한 박수홍, 부모 폭로에도 힘든 내색없는 함박웃음
- ‘둘째 임신’ 이민정, 감출 수 없는 D라인…절친 오윤아와 바다 여행
- 박수홍 母, 재판서 눈물 흘리며 “‘미우새’ 나가면서 옷 산 걸로 이래야하나”
- 한혜진 “영국서 ♥기성용과 부부싸움하다 눈물, 딸이 시댁 모임서 폭로”(옥문아)
- 이상민 “母 날 못 알아봐, 목욕시키며 처음 사랑한다고” 서장훈 눈물 (미우새)[어제TV]
- 권오중 “子 전세계 15명 희귀병, 삼성家에서 태어났더라면 치료했겠지”(신애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