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은광·소유→로이킴 출연…초대형 노래방 서바이벌 ‘VS’ 제작발표회 [오늘의 프리뷰]

김나영 MK스포츠 기자(mkculture@mkculture.com) 2023. 10. 20. 07: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바쁘게 돌아가는 연예계에서 오늘도 다양한 작품이 소개되고 새롭게 돌아오는 아티스트가 대중 앞에 서는 가운데, 오늘의 주요 일정을 알아본다.

'노래방 VS'는 평범한 노래방 보컬(Vocal)들의 치열한 쇼다운(Showdown)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노래방 VS'는 노래방 기계를 활용해 1차 미션을 치르는 것은 물론 노래방 애창곡 차트를 뒤흔들 공감 100% 미션 등 다양한 볼거리를 예고하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바쁘게 돌아가는 연예계에서 오늘도 다양한 작품이 소개되고 새롭게 돌아오는 아티스트가 대중 앞에 서는 가운데, 오늘의 주요 일정을 알아본다.

# 초대형 노래방 서바이벌 Mnet ‘VS(브이에스)’
20일 오전 Mnet 초대형 노래방 서바이벌 ‘VS(브이에스)’(이하 ‘노래방 VS’) 제작발표회가 개최된다. 이날 자리에는 최효진 CP, 정우영 PD를 비롯해 장우영, 서은광, 소유, 임한별, 기리보이, 카더가든, 로이킴, 박재정, 김민석, Young K가 참석해 프로그램에 관한 이야기를 전한다.
Mnet 초대형 노래방 서바이벌 ‘VS(브이에스)’ 사진=Mnet
‘노래방 VS’는 평범한 노래방 보컬(Vocal)들의 치열한 쇼다운(Showdown)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전국 각지의 노래방 고수들이 우승 상금 1억 원을 두고 팽팽한 노래 배틀을 진행한다.

그간 ‘슈퍼스타K’, ‘쇼미더머니’, ‘스트릿 우먼 파이터’ 등 각종 오디션 및 서바이벌 시리즈를 선보였던 자타공인 ‘서바이벌 맛집’ Mnet이 새롭게 선보이는 신작으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대한민국 어디에서나 쉽게 방문할 수 있는 노래방을 배경으로 하는 만큼 서바이벌 형식에 대한 궁금증이 날로 커져가고 있는 상황.

‘노래방 VS’는 노래방 기계를 활용해 1차 미션을 치르는 것은 물론 노래방 애창곡 차트를 뒤흔들 공감 100% 미션 등 다양한 볼거리를 예고하고 있다. 예상을 뛰어넘는 엄청난 스케일과 형식을 초월해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노래방 VS’가 기다려진다.

노래방을 사랑하는 참가자들이 모이는 서바이벌인 만큼 다채로운 인물들이 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 선공개 영상 속 2NE1의 ‘Fire’를 열창하는 참가자를 비롯해 배우 여진구와 아역 배우 동료였다는 참가자, 노래방 인기 차트를 점령한 네임드 보컬과 유튜브 조회수 2200만 뷰를 달성한 레전드 영상의 주인공까지 개성 강한 참가자들의 향연이 펼쳐진다.

그런가 하면 노래방에 숨어있는 원석을 보석으로 키워줄 프로듀서들의 활약도 주목되고 있다. 장우영, 서은광, 소유, 임한별, 기리보이, 카더가든, 로이킴, 박재정, 김민석, Young K 등 장르를 불문하고 노래방 차트를 휩쓸고 있는 아티스트들이 프로듀서로 출동하는 것.

이들은 각자 추구하는 음악의 결에 맞춰 5개 팀을 결성, 참가자들과 함께 팀별 서바이벌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에 노래방 안 재야의 고수들과 프로듀서들이 어떤 하모니를 이뤄낼지, 5색 5팀을 이끌 프로듀서 10인의 경쟁에 호기심이 쏠리고 있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