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기 옥순 “용기 낼걸” 3기 정숙♥2기 종수 확신에 후회(나솔사계)[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3기 옥순이 2기 종수의 확실한 마음을 알았다.
이날 13기 옥순은 2기 종수와 최종 데이트를 했다.
옥순은 종수와 모래찜질 데이트를 하면서 "오빠랑 마지막으로 이야기를 해 보고 싶었다"며 종수에게 솔직한 마음을 털어놨다.
하지만 종수는 "나도 마음을 확실히 정했거든" 이라며 3기 정숙으로 자신의 마음을 확실히 정했다고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13기 옥순이 2기 종수의 확실한 마음을 알았다.
10월 19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ENA·SBS PLUS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솔로민박' 마지막 이야기가 담겼다.
이날 13기 옥순은 2기 종수와 최종 데이트를 했다. 옥순은 앞서 1기 정식과 데이트를 하려다 데이트 상대를 막판에 종수로 바꾼 바 있다.
옥순은 종수와 모래찜질 데이트를 하면서 "오빠랑 마지막으로 이야기를 해 보고 싶었다"며 종수에게 솔직한 마음을 털어놨다.
하지만 종수는 "나도 마음을 확실히 정했거든" 이라며 3기 정숙으로 자신의 마음을 확실히 정했다고 털어놨다. 그는 옥순에게 "우리 둘다 술을 너무 좋아하지 않느냐, 둘이 같이 술을 마시다 보면 삶이 윤택하지 않을 것 같더라"라고 하기도.
이후 옥순은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먼저 용기를 냈었더라면 지금 결과도 바뀌지 않았을까 싶다"라고 후회했다.
(사진=ENA·SBS PLUS ‘나는 SOLO : 사랑은 계속된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주니어 언제 이렇게 컸나, 도경완 “아가씨 같아” 서운 폭발(도장TV)
- 송중기, ♥케이티와 여동생 결혼식 참석…꿀 뚝뚝 비주얼 부부
- ‘권상우♥’ 손태영 딸도 훤칠 DNA…175cm 오빠 옷 입는 성장에 깜짝(뉴저지손태영)
- ‘살쪄서 비상’ 임영웅, 마취에 해롱해롱 “X 나온다고 말해야 하는데”(임영웅)
- 손헌수 결혼식 참석한 박수홍, 부모 폭로에도 힘든 내색없는 함박웃음
- ‘둘째 임신’ 이민정, 감출 수 없는 D라인…절친 오윤아와 바다 여행
- 박수홍 母, 재판서 눈물 흘리며 “‘미우새’ 나가면서 옷 산 걸로 이래야하나”
- 한혜진 “영국서 ♥기성용과 부부싸움하다 눈물, 딸이 시댁 모임서 폭로”(옥문아)
- 이상민 “母 날 못 알아봐, 목욕시키며 처음 사랑한다고” 서장훈 눈물 (미우새)[어제TV]
- 권오중 “子 전세계 15명 희귀병, 삼성家에서 태어났더라면 치료했겠지”(신애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