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생각” 13기 현숙♥9기 영식 폭풍 스킨십…데프콘 “쟤네 했다”(나솔사계)[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3기 현숙과 9기 영식이 해변 데이트를 즐겼다.
이날 최종 선택을 앞두고, 9기 영식과 13기 현숙이 해변 산책에 나섰다.
앞서 현숙은 영식과의 데이트에 "업고" 데이트라고 적은 바 있다.
영식은 현숙을 업고 가다, 안아 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13기 현숙과 9기 영식이 해변 데이트를 즐겼다.
10월 19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ENA·SBS PLUS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솔로민박' 마지막 이야기가 담겼다.
이날 최종 선택을 앞두고, 9기 영식과 13기 현숙이 해변 산책에 나섰다. 앞서 현숙은 영식과의 데이트에 "업고" 데이트라고 적은 바 있다. 영식은 현숙을 업고 가다, 안아 들었다. 그는 “방송 나가면 어떡하지? 갈고리 채워야지 뭐”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또 두 사람은 자연스럽게 손을 잡고 해변을 걸으며 지켜보는 이들을 모두 놀라게 했다.
현숙은 “상황이 이상하다고 느껴지지 않았다”라며 “만약에 기회가 되면 연애하고 연애해 보고 괜찮으면 결혼하겠지. 영식 파이팅. 잘해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스튜디오에서 영상을 보던 데프콘은 “쟤네 했던 것 같아”라고 해 시선을 끌었다. 경리가 “주어를 말하세요”라고 하자 데프콘은 “키스”라고 답했다.
(사진=ENA·SBS PLUS ‘나는 SOLO : 사랑은 계속된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주니어 언제 이렇게 컸나, 도경완 “아가씨 같아” 서운 폭발(도장TV)
- 송중기, ♥케이티와 여동생 결혼식 참석…꿀 뚝뚝 비주얼 부부
- ‘권상우♥’ 손태영 딸도 훤칠 DNA…175cm 오빠 옷 입는 성장에 깜짝(뉴저지손태영)
- ‘살쪄서 비상’ 임영웅, 마취에 해롱해롱 “X 나온다고 말해야 하는데”(임영웅)
- 손헌수 결혼식 참석한 박수홍, 부모 폭로에도 힘든 내색없는 함박웃음
- 한혜진 “영국서 ♥기성용과 부부싸움하다 눈물, 딸이 시댁 모임서 폭로”(옥문아)
- 박수홍 母, 재판서 눈물 흘리며 “‘미우새’ 나가면서 옷 산 걸로 이래야하나”
- 이상민 “母 날 못 알아봐, 목욕시키며 처음 사랑한다고” 서장훈 눈물 (미우새)[어제TV]
- ‘둘째 임신’ 이민정, 감출 수 없는 D라인…절친 오윤아와 바다 여행
- 권오중 “子 전세계 15명 희귀병, 삼성家에서 태어났더라면 치료했겠지”(신애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