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TMA] 아이브 'Baddie' 컴백에 날개 달아준 2관왕 (영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아이브(IVE)가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TMA)' 2관왕으로 컴백에 날개를 달았다.
아이브 멤버 가을은 "저희가 오늘 '월드 베스트 퍼포머' '올해의 아티스트' 이렇게 2개나 수상했다. 우선 다이브(diive·팬클럽)에게 너무 감사하다"며 "저희가 곧 컴백이다. '배디(Baddie)'로 컴백하는데 'TMA'와 함께할 수 있어서 너무 영광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 2관왕 아이브
첫 미니앨범 'I'VE MINE' 발표 앞두고 경사
가을 "'TMA'와 함께할 수 있어서 영광"
[더팩트|인천남동체육관=이상빈 기자] 걸그룹 아이브(IVE)가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TMA)' 2관왕으로 컴백에 날개를 달았다.
아이브는 10일 인천남동체육관에서 열린 '2023 TMA'에서 '월드 베스트 퍼포머'와 '올해의 아티스트'를 수상했다. 2년 연속 2관왕 쾌거다. 1년 전 '2022 TMA'에선 '넥스트 리더'와 '올해의 아티스트'에 꼽히는 영광을 안았다.
사흘 뒤인 13일 첫 번째 미니앨범 'I'VE MINE' 발표를 앞두고 있었기에 이날 아이브는 2개의 트로피와 함께 상승 기류를 탔다. 수상 후 <더팩트>와 인터뷰에서도 아이브는 2관왕에 따른 컴백 기대감을 숨기지 않았다.
아이브 멤버 가을은 "저희가 오늘 '월드 베스트 퍼포머' '올해의 아티스트' 이렇게 2개나 수상했다. 우선 다이브(diive·팬클럽)에게 너무 감사하다"며 "저희가 곧 컴백이다. '배디(Baddie)'로 컴백하는데 'TMA'와 함께할 수 있어서 너무 영광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달 7일 첫 단독 콘서트로 월드투어의 시작을 알린 아이브는 새 앨범 컴백까지 준비하며 숨 가쁜 일정을 소화했다. 아이브가 바쁜 나날을 보내는 원동력으로 꼽은 건 다름 아닌 팬클럽이다.
멤버 리즈는 "아무래도 당연하게 '다이브가 원동력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든다"며 "이 자리의 저희를 있게 해준 것도 다이브 덕분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13일 미니앨범 'I'VE MINE' 발표와 더불어 유튜브 채널 'starshipTV'에 공개된 트리플 타이틀곡 '배디' 뮤직비디오는 엿새 만인 19일 오후 기준 조회수 1219만회를 기록하며 전 세계 K팝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pkd@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용산發 쇄신'에 꿈틀대는 '수석급 험지 차출론'
- 백혈병 이기고 25년 혈압약 끊고…건강지킴이 '손목닥터9988'
- [2023 국감] 공수처 세 번째 국감…감사원 표적감사·김학의 수사팀 쟁점
- BIFF의 'OTT 열풍'…하반기 안방극장에 분다[TF프리즘]
- '연인'부터 '고려 거란 전쟁'까지…안방극장에 분 사극 열풍[TF프리즘]
- [나의 인생곡(142)] 최백호 '내 마음 갈 곳을 잃어', 애절한 사모곡
- [2023 TMA] 트레저 최현석의 다리가 흔들린 이유는? (영상)
- "HMM 민영화, 영구채 불확실성 해소해야"…독일 방식 따를까
- 오늘(19일) 기준금리 6연속 동결 가능성↑…고물가·고유가에 한은 셈법 복잡
- 이-팔 전쟁에 숨죽인 반도체 업계…회복세에 찬물 끼얹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