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호 ‘도시어부5’ 첫 출연→이경규에 넙죽 큰절 “망둥어 낚시 장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이진호가 '도시어부' 시리즈에 첫 출연했다.
이날 게스트로 개그맨 이진호가 출연했다.
이진호는 주상욱의 악수 요청을 거절한 채 이경규에게 달려가 넙죽 큰절을 올려 웃음을 안겼다.
이진호는 "저 초보 아니다. 고향이 서해안이라 어릴 때 망둥어 낚시를 많이 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개그맨 이진호가 '도시어부' 시리즈에 첫 출연했다.
10월 19일 방송된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5'에서는 새로운 출조지 여수 거문도에서 돌돔과 무늬오징어 낚시에 나선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게스트로 개그맨 이진호가 출연했다. 이진호는 주상욱의 악수 요청을 거절한 채 이경규에게 달려가 넙죽 큰절을 올려 웃음을 안겼다.
이경규는 이진호의 등장에 "얘 완전 초보"라며 반가워했다. 이진호는 "저 초보 아니다. 고향이 서해안이라 어릴 때 망둥어 낚시를 많이 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도시어부 반고정' 박진철 프로가 등장했다. 박진철은 "거문도에서 낚시는 했어도 어부 생활은 처음 아닌가. 워낙 조황이 좋아서 먹고 마시고는 걱정 안 해도 된다"며 자신감 넘치는 면모를 보였다.
(사진=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5' 캡처)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주니어 언제 이렇게 컸나, 도경완 “아가씨 같아” 서운 폭발(도장TV)
- ‘권상우♥’ 손태영 딸도 훤칠 DNA…175cm 오빠 옷 입는 성장에 깜짝(뉴저지손태영)
- ‘살쪄서 비상’ 임영웅, 마취에 해롱해롱 “X 나온다고 말해야 하는데”(임영웅)
- 한혜진 “영국서 ♥기성용과 부부싸움하다 눈물, 딸이 시댁 모임서 폭로”(옥문아)
- 손헌수 결혼식 참석한 박수홍, 부모 폭로에도 힘든 내색없는 함박웃음
- 박수홍 母, 재판서 눈물 흘리며 “‘미우새’ 나가면서 옷 산 걸로 이래야하나”
- 이상민 “母 날 못 알아봐, 목욕시키며 처음 사랑한다고” 서장훈 눈물 (미우새)[어제TV]
- 안소희, 선미 과감 노출 지적에 “무대서 나보다 더하면서” 돌직구(안소희)
- 장녀 박나래, 남동생만 챙긴 부모에 서운 “내 물건 그냥 주라고” (금쪽상담소)
- 이혼 기은세, 브라톱만 입고 요리 삼매경 “핫한 서양언니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