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솔사계’ 13기 현숙, 9기 영식과 해변 데이트... “연애 해보고 괜찮으면 결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솔사계' 9기 현숙과 13기 현숙이 마지막 데이트에 즐겼다.
19일 방송된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9기 영식과 13기 현숙이 바닷가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9일 방송된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9기 영식과 13기 현숙이 바닷가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최종 선택을 앞두고 마지막으로 대화할 시간이 주어졌고, 9기 영식과 13기 현숙은 바닷가로 나섰다. 두 사람은 손을 잡거나 업혀 지켜보는 이를 놀라게 했다.
현숙이 “나 이제 시집 다 갔다”고 하자, 영식은 “나도 다 갔다”며 손깍지를 꼈다. 현숙은 “내가 책임져 줘?”라며 또 물었고, 영식은 “책임져라 진짜. 끝났다 이제”라고 너스레 떨었다.
한편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는 ‘나는 SOLO’ 화제의 출연자들이 방송 이후 어떤 삶과 연애를 꽃피웠는지, 그들의 일상을 찾아가는 스핀오프 예능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종합] ‘특종세상’ 허윤정, 35년 만 무대... 포기하지 않은 가수의 꿈
- 몬스타엑스 셔누X형원, 첫 유닛 포토북 ‘온 마이 웨이’ 발매
- ‘특종세상’ 허윤정 “전성기 시절 결혼 후 활동 중단... 철 없었다”
- ‘특종세상’ 허윤정 “언니와 갈빗집 운영, 손님이 안 됐다고... 어이 없었다”
- ‘마약 혐의 내사 중’ 톱스타 A씨 소속사 “확인 중”
- ‘특종세상’ 가수 허윤정, 35년만 근황 “밑바닥까지 내려가... 극단적 선택 생각도”
- 톱스타 A씨, 마약 혐의 내사 중
- 기안84, ‘사인 거부 논란’ 마라톤 도전 현장 공개(‘나 혼자 산다’)
- ‘십자인대 파열’ 에스쿱스, 세븐틴 미니 11집 활동 불참[공식]
- ‘편스토랑’ 진서연 제주집 공개 “하루 4시간 운동, 48kg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