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정세 탑승 차, 경운기 들이받아…남편 사망·아내 중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개봉한 영화 '거미집'과 영화 '극한직업' 등에 출연하고,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악귀' 등으로 인지도를 넓힌 배우 오정세 씨가 탑승한 승합차가 경운기를 들이받아, 1명이 숨지고 1명이 중상을 입었다.
19일 충남소방본부 등에 따르면 지난 18일 오후 6시 30분께 금산군 부리면의 한 마을 부근 2차선 도로에서 승합차가 앞서가던 경운기 뒤쪽을 들이받았다.
사고 승합차에는 배우 오정세 씨가 탑승해 있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다운 기자] 최근 개봉한 영화 '거미집'과 영화 '극한직업' 등에 출연하고,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악귀' 등으로 인지도를 넓힌 배우 오정세 씨가 탑승한 승합차가 경운기를 들이받아, 1명이 숨지고 1명이 중상을 입었다.
19일 충남소방본부 등에 따르면 지난 18일 오후 6시 30분께 금산군 부리면의 한 마을 부근 2차선 도로에서 승합차가 앞서가던 경운기 뒤쪽을 들이받았다.
사고로 경운기를 몰던 60대 부부 중 남편이 숨지고 아내는 중상을 입어 인근 병원으로 이송됐다.
사고 승합차에는 배우 오정세 씨가 탑승해 있었다. 오씨와 40대 운전자 A씨도 경상을 입고 인근 병원에서 치료 받았다.
경찰은 승합차 운전자의 과석 여부 확인 등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 중이다.
/김다운 기자(kdw@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올해는 '물수능'?…"준킬러조차 없다" 작년보다 쉬운 '9월 모평' 수준
- 빙그레, 3분기 영업익 647억…전년比 1.1% 감소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 분열 조장할 필요 없어"
- 대상, 3분기 영업익 516억…전년比 0.2% 감소
- 매일유업, 3Q 영업익 6.3% 감소…"원재료비 인상 영향"
- [속보] 새 대법관 후보, 4명 압축…모두 전현직 법관
- 호텔롯데, 3Q 영업익 242억…전년比 65% 급감
- 분식 '김가네' 회장, 성폭력 이어 '횡령' 혐의로도 경찰 수사
- 현대카드 3분기 순익 763억원…전년 대비 11.3%↑
-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3Q 매출 역대 분기최대 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