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웨이즈(Always) 7000’ 김경호밴드, 김승진, 김형중, 소찬휘, 정수라, 전유나 출연
KBS지역총국 음악공동제작 ’올웨이즈(Always) 7000‘ 시즌 3의 두 번째 방송이 2023년 10월 21일 오후 11시 15분, KBS1에서 송출된다.
KBS대전총국은 지난 9월 2일 논산 강경읍 금강 둔치 특설무대에서 MC 김종진의 진행으로 녹화를 진행했다.
가수는 김경호밴드, 김승진, 김형중, 소찬휘, 정수라, 전유나 등이 출연하여 대전과 충남 지역민들에게 즐거운 추억과 감동을 선사했다.
영원한 80년대 오빠가수 김승진이 잔잔한 발라드로 공연의 시작을 밝혔다.
시원한 가창력의 소찬휘는 락을 베이스로 한 압도적 가창력을 선보였으며, 이어 토이의 객원 보컬 김형중이 감미로운 목소리로 가을 밤을 물들였다.
한곡 노래로 세상을 울린 90년대 발라드 퀸 전유나, 1983년 데뷔 이후 꾸준한 히트곡을 들려 준 정수라가 8090의 향수를 자극했다.
마지막 출연자인 김경호밴드는 올해 데뷔 29년을 맞아 전국 순회를 마치고 올웨이즈 7000에 합류해 공연의 마지막을 장식했다.
논산뿐 아니라 서울, 전북 등에서 공연을 보러 온 관객들은 지역에서 접하기 힘든 공연이어서 너무 재미있고 뜻깊었다는 후기를 제작진에게 전했다.
연출을 담당한 KBS대전총국의 임청조 피디는 “충남의 지역적인 특성이 두드러진 금강에서 시청자들의 소중한 기억과 추억이 담긴 음악을 들려 드릴 수 있어 기쁘고, 성공적인 공연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전문] 홍석천 송재림 애도 “형 노릇 못해 미안해”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