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0월 20일[TV 하이라이트]
기자 2023. 10. 19. 20:41
류수영의 ‘초간단 야식 3종 세트’
■신상출시 편스토랑(KBS2 오후 10시) = ‘어남선생’ 배우 류수영이 소개하는 ‘초간단 야식 3종 세트’가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류수영은 “파자마 파티에 오신 것을 환영한다”며 잠옷 차림으로 등장한다. 이후 “오늘의 주제는 야식”이라며 곧바로 요리법을 전수하기 시작한다. 이날 소개되는 야식 메뉴는 과연 무엇일까. 쌀쌀한 가을밤을 ‘얼큰하게 풀어줄’ 류수영만의 세 가지 레시피를 엿본다.
아이 놓고 얽히고설킨 세 여자
■독립영화관(KBS1 오후 11시30분) = 영화 <첫 번째 아이>가 방영된다. 정아는 첫아이가 태어나고 1년 후 회사에 복직한다. 정아의 빈자리를 대신했던 지현은 계약 연장을 통해 정아의 자리를 꿰차려 한다. 한편, 화자는 고향에 있는 가족의 생계를 위해 정아의 첫 번째 아이를 돌보게 된다. 그러던 중 정아의 아이가 사라진다. 아이를 놓고 얽히고설킨 세 여자의 이야기를 들어본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아프고 계속 커지는 켈로이드 흉터··· 구멍내고 얼리면 더 빨리 치료된다
- “남잔데 숙대 지원했다”···교수님이 재워주는 ‘숙면여대’ 대박 비결은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해를 품은 달’ 배우 송재림 숨진 채 발견
- 윤 대통령 골프 라운딩 논란…“트럼프 외교 준비” 대 “그 시간에 공부를”
- ‘검찰개혁 선봉’ 박은정, 혁신당 탄핵추진위 사임···왜?
- 한동훈 대표와 가족 명의로 수백건…윤 대통령 부부 비판 글의 정체는?
- “그는 사실상 대통령이 아니다” 1인 시국선언한 장학사…교육청은 “법률 위반 검토”
- 3200억대 가상자산 투자리딩 사기조직 체포… 역대 최대 규모
- 머스크가 이끌 ‘정부효율부’는 무엇…정부 부처 아닌 자문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