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 음악중심’ 슈퍼카인드, AI+휴먼 완전체 무대 최초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A-idol 그룹 슈퍼카인드가 '쇼! 음악중심'에서 처음으로 휴먼 멤버와 AI멤버가 함께하는 완전체 무대를 선보인다.
19일 소속사 딥스튜디오는 "슈퍼카인드가 오는 21일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에서 데뷔 후 최초로 5인의 휴먼멤버와 2명의 AI 멤버가 모두 함께하는 완전체 무대를 보여드릴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슈퍼카인드는 휴먼 멤버 PRID 5인과 AI 멤버 NUKE 2인이 함께 활동하는 국내 최초의 K-POP 아이돌 그룹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A-idol 그룹 슈퍼카인드가 ‘쇼! 음악중심’에서 처음으로 휴먼 멤버와 AI멤버가 함께하는 완전체 무대를 선보인다.
19일 소속사 딥스튜디오는 “슈퍼카인드가 오는 21일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에서 데뷔 후 최초로 5인의 휴먼멤버와 2명의 AI 멤버가 모두 함께하는 완전체 무대를 보여드릴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슈퍼카인드는 휴먼 멤버 PRID 5인과 AI 멤버 NUKE 2인이 함께 활동하는 국내 최초의 K-POP 아이돌 그룹이다.
올해 상반기 선보인 ‘MOODY’ 무대에는 휴먼 멤버들만 참여했으나, 이번 ‘쇼! 음악중심’ 출연은 MBC 음악중심팀과 메타로켓의 협업으로 AI 멤버들까지 완전체 무대가 탄생하게 되었다.
무대는 앨범 타이틀곡 ‘Beam me up (빔 미 업)’ 으로 꾸밀 예정이다. ‘Beam me up (2Dx3D)’은 어쿠스틱과 디지털의 특징을 활용한 모두 사운드로 2Dx3D라는 슈퍼카인드의 특성을 살린 곡이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키나 항고취하서 제출, 피프티 피프티vs어트랙트 전속계약 분쟁 새로운 국면 [MK★이슈] - MK스포
- 박수홍 아내 김다예, 故 김용호 향한 외침 “내가 그곳 갔을 때는 사과해주길” - MK스포츠
- (여자)아이들 슈화, 아찔한 노출+매끈한 어깨라인 - MK스포츠
- 에스파 카리나 비하인드 컷 공개…도발적인 섹시美 - MK스포츠
- KIA “김태형 전 감독 만난 적도 없다.” 김종국 감독 거취 주목, 프런트·코치진 개편이 먼저? - MK
- 서호철 ‘그랜드슬램 작렬!’ [MK포토] - MK스포츠
- 서호철 ‘만루포 작렬’ [MK포토] - MK스포츠
- 서호철 ‘역전 만루포 쾅!’ [MK포토] - MK스포츠
- 권희동 ‘안타 좋았어!’ [MK포토] - MK스포츠
- 권희동 ‘추격의 안타’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