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3연승 가왕’ 이주혁 소속 밴드 기프트, 새 싱글 ‘아직 끝나지 않은 이야기’ 발표
밴드 기프트(GIFT)가 새 싱글 ‘아직 끝나지 않은 이야기’를 발표한다.
기프트(이주혁·정휘겸·김형우) 19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아직 끝나지 않은 이야기(Reunion)’를 공개한다. 기프트의 여덟 번째 싱글 음원으로, 지난 2021년 발매된 싱글 [NOLJA] 이후 약 2년 만에 돌아오는 신곡이다. 앞서 티저와 뮤직비디오 라이브 클립, 녹음 현장 스케치를 공개하며 이들의 음악을 기다려 온 팬들의 열렬한 호응을 얻으며 이번 싱글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린다.
신곡 ‘아직 끝나지 않은 이야기’는 지금껏 기프트가 보여준 기존의 음악적 색깔과는 사뭇 다른 밝고 신나는 분위기의 곡이다. 러프한 질감의 와일드한 록 사운드와 다채로운 구성이 돋보이는 가운데, 이주혁의 청량하면서도 포근한 미성 보이스가 곡의 풍부함을 한층 더한다. 특히, 약 2년이라는 시간 끝에 완전체로 돌아와 전하는 “앞으로의 우리 이야기도 잘 써 내려가 보자”는 메시지는 기프트의 활동을 기다려 온 많은 팬들에게 가슴 벅찬 선물이 될 전망이다.
그런가 하면 미디어 아트를 연상케 하는 감각적인 영상의 배경에서 촬영한 뮤직비디오 역시 눈길을 사로잡는다. 하얗게 부서지며 밀려오는 파도, 광활한 바다, 별자리가 펼쳐진 우주, 별의 궤적 등 시시각각 변하는 다면 스크린이 시선을 끄는 가운데, 실제 라이브를 보는 듯한 리얼한 현장감을 고스란히 자아내는 멤버들의 퍼포먼스가 인상적이다.
기프트는 싱글 발매와 함께 19일 CJ아지트 광흥창에서 오프라인 팬미팅 <Welcome GIFT!>를 통해서도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오프라인 팬미팅에 앞서 지난 5일, 12일 두 회차에 걸쳐 진행된 온라인 라이브로 팬들에게 선물 같은 시간을 선사하기도. 본격적인 컴백을 알리며 다양한 공연으로 활동을 이어 나갈 기프트에 많은 음악 팬들의 관심이 모인다.
실력파 보컬 이주혁을 필두로 베이스 김형우, 드럼 정휘겸으로 구성된 밴드 기프트의 여덟 번째 싱글 ‘아직 끝나지 않은 이야기(Reunion)’은 1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전문] 홍석천 송재림 애도 “형 노릇 못해 미안해”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