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추린 단신] KBS 충주방송국 10월 시청자위원회 개최 외

KBS 지역국 2023. 10. 19. 20:04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 청주]KBS 충주방송국 시청자위원회가 오늘 방송국 회의실에서 열렸습니다.

이 자리에서 위원들은 공공병원 유치와 충북대 병원 분원 건립 등 지역 현안과 함께, 재난과 안전 사고 문제에도 관심을 갖고 심층적으로 다뤄줄 것을 주문했습니다.

이어 지역민에게 위로와 감동을 줄 수 있는 콘텐츠 개발에 힘써달라고 당부했습니다.

국내 첫 발달 장애인 핸드볼리그 폐막

국내 첫 발달장애인 핸드볼리그가 오늘 청주 올림픽국민생활관에서 결승전과 폐막식 끝으로 막을 내렸습니다.

이번 핸드볼리그에는 9팀이 참가한 가운데 실력 차를 고려해 세 그룹으로 나눠 다섯 달 동안 모두 21경기를 치렀습니다.

충북교육청 홍보대사 8명 위촉

충청북도교육청이 오늘 홍보대사 8명을 새로 위촉했습니다.

새 홍보대사에는 김봉곤 훈장과 가수 김다현 양 부녀를 비롯해 작곡가 우정덕 씨, 학부모 주영미 씨 등입니다.

충북교육청 홍보대사는 임기 2년의 무보수 명예직입니다.

성평등 정책 토론회…‘소기업 워라벨’ 논의

충북의 성 평등 정책을 논의하는 토론회가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오늘 도청에서 열렸습니다.

이 자리에서는 규모가 작은 기업의 일과 생활 균형 실태를 살피고 유연근무제 컨설팅과 인센티브 확대 등 지원책에 관해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청주 주거복지센터 율량동으로 이전

취약 계층을 위한 청주 주거복지센터가 옛 율량119 안전센터 건물로 이전했습니다.

센터는 280여 제곱미터, 2층 규모로 교육실, 서고 등을 갖췄으며 취약 계층의 주거 지원을 위한 상담과 다양한 정보 제공 등의 역할을 합니다.

KBS 지역국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