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언, 결벽증 못 고쳤나 “청소용품에만 1억 원 써”(청소광브라이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듀오 플라이투더스카이 멤버 브라이언이 여전히 청결함에 예민한 모습을 보였다.
영상에는 제작진이 브라이언의 집을 방문해 청소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어 브라이언은 "청소기는 4대가 있고, 향초는 방마다 켜 놓는다. 청소용품에 1억 원 조금 안 되게 쓴 거 같다. 잠만 자는 거 빼고 청소하고 TV 보고 청소하고 운동하고 그런다"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듀오 플라이투더스카이 멤버 브라이언이 여전히 청결함에 예민한 모습을 보였다.
지난 17일 채널 ‘M드로메다 스튜디오’에는 ‘더러우면 싸가지 없는 거예요(집 청소, 빨래꿀템, 스피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제작진이 브라이언의 집을 방문해 청소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브라이언의 집은 먼지 한 톨도 없어 보일 정도로 깔끔하게 정리돼 있어 제작진의 감탄을 유발했다.
브라이언은 “더러우면 다 미친 거다”, “그렇게 보면 진짜 인간들이 제일 더럽다”, “더러우면 되게 싸가지 없게 느껴진다”, “너무 화가 난다”라며 결벽증 증세를 보였다.
이어 브라이언은 “청소기는 4대가 있고, 향초는 방마다 켜 놓는다. 청소용품에 1억 원 조금 안 되게 쓴 거 같다. 잠만 자는 거 빼고 청소하고 TV 보고 청소하고 운동하고 그런다”라고 설명했다. (사진=‘M드로메다 스튜디오’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주니어 언제 이렇게 컸나, 도경완 “아가씨 같아” 서운 폭발(도장TV)
- ‘권상우♥’ 손태영 딸도 훤칠 DNA…175cm 오빠 옷 입는 성장에 깜짝(뉴저지손태영)
- ‘살쪄서 비상’ 임영웅, 마취에 해롱해롱 “X 나온다고 말해야 하는데”(임영웅)
- 한혜진 “영국서 ♥기성용과 부부싸움하다 눈물, 딸이 시댁 모임서 폭로”(옥문아)
- 손헌수 결혼식 참석한 박수홍, 부모 폭로에도 힘든 내색없는 함박웃음
- 박수홍 母, 재판서 눈물 흘리며 “‘미우새’ 나가면서 옷 산 걸로 이래야하나”
- 이상민 “母 날 못 알아봐, 목욕시키며 처음 사랑한다고” 서장훈 눈물 (미우새)[어제TV]
- 안소희, 선미 과감 노출 지적에 “무대서 나보다 더하면서” 돌직구(안소희)
- 장녀 박나래, 남동생만 챙긴 부모에 서운 “내 물건 그냥 주라고” (금쪽상담소)
- 이혼 기은세, 브라톱만 입고 요리 삼매경 “핫한 서양언니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