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브걸 유정, 외제차 안에 ♥이규한 흔적 가득..럽스타 언급

김수형 2023. 10. 19. 19: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브라이언이 청소 꿀팁을 전수한 가운데 공개열애 중인 브브걸 유정이 럽스타 사진에 대해 언급해 벌써부터 흥미로움을 안기고 있다.

이어먼지 한 톨도 안 나오게 청소에 집중한 브라이언은 깨끗해진 집을 보며 만족했다.

게다가 차 안에는 먹은 흔적들이 가득하자브라이언은 "이 차 혼자 운전하는 차 아니냐?"며 누군가의 흔적이라 언급, 유정이 "아빠"라고 외치자 브라이언은 "진짜 아빠가 뒀을까"라며 의심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브라이언이 청소 꿀팁을 전수한 가운데 공개열애 중인 브브걸 유정이 럽스타 사진에 대해 언급해 벌써부터 흥미로움을 안기고 있다. 

최근 M드로메다 스튜디오 채널을 통해 ‘더러우면 싸가지 없는 거예요 (집 청소, 빨래꿀템, 스피커) -청소광브라이언 1화’란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브라이언은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향초로 하루를 시작했다. 브라이언은 “향이 좋아야 위로가 된다”며 “하우스파티로 사람들 올 때 향초를 꺼놓는다 그들의 냄새가 싫기 때문”이라 말해 웃음짓게 했다. 브라이언은 “향이 안 좋으면 정 떨어져, 이거 보면 삐질 친구있을 것. 멀리하는 친구 중 연락 안 하는 친구들 냄새나서 그렇다, 바로 너다”며 카메라를 가리켜 폭소하게 했다.

이어 빨래를 시작으로 두피관리를 시작, “나와 나이 비슷한 연예인들 보면 불쌍해, 탈모가 걱정된다”며 “PPL 아냐, 내돈내산이다”고 말하며 눈관리 기계로도 관리했다.

또 청소를 시작했다. 청소도 새소리를 켜고 하는 등 특이한 모습을 보였다. 브라이언은 청소기 로봇까지 꺼내며 본격적으로 청소를 시작했다. 곧 이사를 앞뒀다는 브라이언은 청소용품에만 1억원이 될 것 같다고 해 놀라움을 안겼다. 이어먼지 한 톨도 안 나오게 청소에 집중한 브라이언은 깨끗해진 집을 보며 만족했다.

이어 방송말미 브라이언은 “다른 집 청소해보고 싶다”고 했고 제작진은 세차를 언급, 브라이언은 “문의 들어오면 도와드리겠다”고 했다. 이 가운데 브브걸 유정이 등장, 세차 초보라고 했다. 게다가 차 안에는 먹은 흔적들이 가득하자브라이언은 “이 차 혼자 운전하는 차 아니냐?”며 누군가의 흔적이라 언급, 유정이 “아빠”라고 외치자 브라이언은 “진짜 아빠가 뒀을까”라며 의심했다. 또 브라이언은 화제가 됐던 “수영복 사진은 누가 찍어줬나”고 하자 유정은 “아빠다”고 대답을 차단해 폭소하게 했다.

앞서 유정은 바다를 배경으로 한 인피니티풀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을 공개. 흰색 비키니 자태와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는 유정의 여유로운 모습이 시선을 끌었다. 특히 해당 게시글은 같은 시기, 공개 열애 중인 배우 이규한이 게재한 사진 속 공간과 닮았어 '럽스타'를 짐작케 했다.

한편 두 사람은 지난 7월 첫 번째 열애설에 휩싸였다. 당시 양측 소속사는 유정과 이규한이 사석에서 친한 지인들과 함께 만난 것은 맞지만 열애 관계는 아니라고 밝혔다.

그러나 약 2개월 후인 지난 9월, 브브걸 측 관계자는 OSEN에 "브브걸 멤버 유정 씨와 배우 이규한 씨가 열애 중인 게 맞다. 아티스트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최근 조심스럽게 알아가는 단계라고 들었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