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앤씨바이오, 대한연골·골관절염학회서 ‘메가카티’ 등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엘앤씨바이오(290650)는 대한연골 및 골관절염학회(2023 제2차 ACCO)의 런천 심포지엄에 주요 스폰서로 참가했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20일까지 앰배서더 서울 풀만호텔에서 열리는 해당 심포지엄에서 엘앤씨바이오는 주요 제품을 부스에서 선보였다.
이날 런천 심포지엄에서는 정민 세브란스병원 교수가 신제품으로 출시한 메가카티의 임상적 효능과 우수성에 대해 발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민 세브란스병원 교수, 메가카티의 효능·우수성 발표
메가카티, 이달부터 비급여…정형외과로 시장 확대 중
[이데일리 김새미 기자] 엘앤씨바이오(290650)는 대한연골 및 골관절염학회(2023 제2차 ACCO)의 런천 심포지엄에 주요 스폰서로 참가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런천 심포지엄에서는 정민 세브란스병원 교수가 신제품으로 출시한 메가카티의 임상적 효능과 우수성에 대해 발표했다. 메가카티는 최근 신의료기술 평가 유예를 받고 이달부터 대학 병원과 정형외과 전문 병원에서 치료를 원하는 환자들을 대상으로 비급여가 적용되고 있다.
엘앤씨바이오 관계자는 “엘앤씨바이오는 올해 상반기 엘앤씨메디케어를 설립해 정형외과 영역으로 시장을 확대하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연골·골관절염학회(Korean Society of Cartilage and Osteoarthritis, KSCO)는 연골과 관련 질환 및 골관절염을 연구하는 학회다. 2007년 연구회로 시작해 2017년 학회로 출범했다.
김새미 (bird@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르포]“현대차 이름 걸고 보증합니다”..신차급 중고차가 수두룩
- 기준금리 6연속 동결했지만…주담대 금리 더 오른다
- 유튜버 로또 당첨금 훔쳐간 이, 알고보니 복권방 판매인
- “딸 연락이 안 돼” 30대 여성 숨진 채 발견…경찰 조사 중
- 화단에 버려진 비닐봉지서 ‘금반지’ 우르르...무슨 일?
- 권오중, 희귀병 아들 학폭 피해 고백…“연예인이라 참았다” 후회
- 계명대 기숙사서 빈대 출몰...“영국 학생 머물던 곳”
- 상가 주차장 1주일간 막은 차주…檢 징역 1년 구형
- 김하성, 한국인 최초 골드글러브 최종후보...2루수·유틸리티 부문
- 서동주 "母 서정희, '데블스 플랜' 돌려봐…걱정→자랑으로 바뀌었죠"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