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존클라우드, AWS 공인 기술자격 212건 신규 취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메가존클라우드(대표 이주완)가 아마존웹서비스(AWS) 공인 기술자격증 취득 캠페인을 통해 자격증 200여건을 추가 취득해 누적 인증 보유 852건을 달성했다고 19일 밝혔다.
메가존클라우드는 지난 6월부터 3개월 동안 이어진 AWS의 자격증 취득 지원 캠페인을 통해 147명의 직원이 AWS 공인 기술 자격증 가운데 상위 등급인 스페셜리티와 프로페셔널 자격 153건을 포함해 212건을 새롭게 취득했다고 19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남혁우 기자)메가존클라우드(대표 이주완)가 아마존웹서비스(AWS) 공인 기술자격증 취득 캠페인을 통해 자격증 200여건을 추가 취득해 누적 인증 보유 852건을 달성했다고 19일 밝혔다.
메가존클라우드는 지난 6월부터 3개월 동안 이어진 AWS의 자격증 취득 지원 캠페인을 통해 147명의 직원이 AWS 공인 기술 자격증 가운데 상위 등급인 스페셜리티와 프로페셔널 자격 153건을 포함해 212건을 새롭게 취득했다고 19일 밝혔다.
AWS의 기술 인증을 획득한 영업 담당 직원과 엔지니어는 전체적인 프로세스 및 서비스에 대한 이해도를 바탕으로 서비스 상담 및 운영에 있어 효과적인 워크로드를 실행할 역량을 입증한 것으로 평가된다.
이에 따라 고객사 입장에서는 최적화된 비용으로 필요한 리소스를 제공받을 수 있게 돼 서비스 효율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
메가존클라우드 AWS 부문 황인철 대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AWS 공인 자격 보유 건수가 33%나 증가하는 성과를 거뒀다”며 “AWS 제품에 대한 높은 이해도가 고객 서비스 향상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전문 인력 확보 및 역량 강화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남혁우 기자(firstblood@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메가존클라우드, 아마존 시큐리티 레이크 서비스 파트너 획득
- 메가존클라우드·AWS·LIG넥스원, 국방 테크 세미나 개최
- "중소·중견기업, 마틸다AI로 쉽게 AI 만든다"
- "메가존 MSP 2.0으로 3년 내 K-클라우드 1위 목표”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하필 수능날 날벼락"…경기 지역서 나이스 먹통, 1시간여 만에 복구
- "수고했어 얘들아, 수험생 할인 꼭 챙겨"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