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설공단, 엑스포 유치 기원 2030명 응원 메시지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시설공단(이사장 이성림)이 2030부산월드엑스포 유치를 기원하는 시민 이벤트를 내달 1일까지 신청·접수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공단은 2030부산월드엑스포 유치 결과가 내달 28일에 발표(예정)됨에 따라 부산의 관문이자 대표 랜드마크인 부산유라시아플랫폼에서 대형 미디어아트월을 활용해 시민의 염원을 담은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공단은 2030부산월드엑스포 유치 결과가 내달 28일에 발표(예정)됨에 따라 부산의 관문이자 대표 랜드마크인 부산유라시아플랫폼에서 대형 미디어아트월을 활용해 시민의 염원을 담은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부산 시민을 비롯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부산유라시아플랫폼 SNS(블로그, 인스타그램)로 유치 응원 메시지(20자 이내)와 사진 또는 영상(30초 이내)을 전송하면 된다.
무엇보다, 11월 10~28일 매일 100여명을 릴레이식으로 총 2030명을 표출하는 것이 이번 이벤트의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참여자 중 500명을 추첨해 향토기업에서 협찬한 2만원 상당의 어묵세트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이성림 이사장은 “2030부산월드엑스포 유치를 위해 부산의 관문인 부산유라시아플랫폼 미디어아트월을 활용, 우리 시민 모두가 함께 응원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유치 응원도 하면서 가족·연인 등 소중한 추억도 만들 수 있는 시간이기에 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부산 | 김태현 기자 localbuk@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정연, 이렇게 왜소한데 말도 안 되는 등 근육 [DA★]
- 화장실에서 식사에 커피까지…오은영 “남편, 화장실과 작별해라” (오은영 리포트)[TV종합]
- ‘무릎 십자인대·반월판 파열’ 네이마르, 결국 시즌 아웃…브라질·알힐랄 초비상
- 진서연, 제주도 집 최초 공개…요리도 잘하는 센 언니 (편스토랑)
- 최태원 회장, 동거인 김희영과 공개 행보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