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루프톱서 R&B 파티…라이즈 호텔, DJ 공연·라이브 연다

2023. 10. 19. 17: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마포구 홍대거리의 랜드마크 호텔인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이하 라이즈 호텔)의 루프톱 바인 사이드 노트 클럽에서 22일 R&B 파티인 '키스 앤 라이드(Kiss&Ride)'가 열린다.

이번에 진행되는 키스 앤 라이드는 홍대 일대의 전경과 한강을 배경 삼아 R&B를 즐기며 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파티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J 공연·라이브 무대 등 알차게 꾸며”
‘키스 앤 라이드(Kiss&Ride)’ 포스터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제공]

[헤럴드경제=이정아 기자] 서울 마포구 홍대거리의 랜드마크 호텔인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이하 라이즈 호텔)의 루프톱 바인 사이드 노트 클럽에서 22일 R&B 파티인 ‘키스 앤 라이드(Kiss&Ride)’가 열린다.

19일 라이즈 호텔에 따르면 이 호텔 15층에 위치한 사이드 노트 클럽은 시대와 장르를 넘나드는 1000여 종류의 바이닐 컬렉션이 구비돼 있다. 매주 금·토요일 정기적으로 DJ 세션이 진행된다. 이번에 진행되는 키스 앤 라이드는 홍대 일대의 전경과 한강을 배경 삼아 R&B를 즐기며 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파티다.

키스 앤 라이드에서는 컴팩트 레코드바의 대표이자 360사운드 소속 DJ 진무(Jinmoo)와 코랄 더 애니멀(Coral the Animal) 등 DJ들이 엄선한 R&B를 감상할 수 있다. 아티스트마다 다르게 선보이는 개성 가득한 음악을 즐기는 것도 색다른 재미 요소다. 특별 게스트로 일본 뮤지션인 마부(Mabu)와 R&B 가수 주애(Jue)가 라이브 공연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사이드 노트 클럽이 이번 파티를 위해 개발한 레벨 버번 위스키 베이스의 칵테일도 맛볼 수 있다. 저무는 붉은 석양을 닮은 비주얼로 은은한 오크 향과 상큼한 레몬 풍미가 특징이다. 서울 마포구 망원동에 위치한 슬로우 서퍼 클럽(Slow Supper Club)에서 브리스킷, 토스트, 맥앤치즈 등 아시안 퓨전 요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라이즈 호텔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라이즈 호텔이 선보이는 또 하나의 음악적 시도로, R&B와 가장 잘 어울리는 계절인 가을에 맞춰 파티를 준비했다”며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가을의 정취와 R&B를 온전히 즐기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예술 활동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파티는 일요일인 22일 오후 4~11시에 진행되며, 티켓 가격은 2만원이다. 예매 등 자세한 사항은 호텔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dsun@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